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D-1, ‘번외수사’ 차태현X이선빈, 으르렁~ 앙숙 케미 예고
내일(23일) 밤 위험한 첫만남! 티격태격 앙숙 케미 선보인다.
기사입력: 2020/05/22 [12: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첫 방송을 하루 앞둔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가 독종 차태현과 별종 이선빈이 으르렁 앙숙 케미를 예고했다.

 내일(23) 밤 베일을 벗는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 (극본 이유진, 정윤선, 연출 강효진, 제작 콘텐츠 지음, 12부작)가 범인을 잡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독종 형사진강호(차태현)와 시청률로 역전 한 방을 꿈꾸며 직접 범인 잡는 프로그램을 만들기로 한 악바리 열혈PD강무영(이선빈)의 아찔한 첫 만남의 순간을 공개했다.

 

▲ OCN 드라마 '번외수사'의 배우 차태현과 배우 이선빈     © 정다운 기자

 

한 번 범인이라 생각하면 끝까지 쫓고, 증거가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감옥에 넣고 마는 강력계 형사 진강호. 덕분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검거율을 기록하고 있지만, 하루가 멀다 하고 경찰 동료들의 뒷목을 잡게 만드는 트러블메이커다. 정의감과 열정으로 똘똘 뭉친 PD 강무영도 만만찮다.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라면 목숨을 건 잠입 취재와 불법 도청도 마다하지 않는 악바리 근성의 소유자인 것. 게다가 시청률 4.5%를 달성하지 못하면 프로그램이 폐지될 위기에 처했다. 이에 경찰이 검거하지 못한 범인을 잡는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결심한다.

 

 

이처럼 각각의 필드에서 둘째 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독하고 별난 진강호와 강무영. 이렇게 불 같은 두 사람이 범죄 소탕이라는 하나의 목표로 만나니, 벌써부터 흥미진진해진다. 이 가운데 오늘(22) 번외수사측이 공개한 스틸컷에는 시작부터 순탄치 않아 보이는 두 사람의 위험한 첫 만남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말의 동요 없이 여유로워 보이는 진강호와 달리 온통 헝클어진 헤어스타일과 눈물에 젖어 번져버린 아이 메이크업이 눈에 띄는 강무영은 겁에 질린 표정. 더군다나 날선 표정으로 마주 앉아 상대를 도발하니, 둘 사이에 엄청난 으르렁 텐션이 느껴진다.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 아슬아슬한 앙숙 케미를 보여줄 진강호와 강무영의 위태롭고 특별한 첫 대면이 베일을 벗는 내일(23) 첫 방송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제작진은 내일(23) , 방송되는 번외수사는 형사 진강호와 PD 강무영의 위험한 첫 만남으로 막을 올린다라면서, 독종과 별종으로 만난 두 사람이 범인을 잡기 위해 때로는 경쟁하고, 때로는 협력하면서 유쾌한 케미와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하루 앞으로 다가온 번외수사첫 방송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번외수사는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 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소탕 오락액션으로 장르물의 명가 OCN이 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결합하고, 영화 제작진이 대거 의기투합해 영화의 날선 연출과 드라마의 밀도 높은 스토리를 통해 웰메이드 장르물을 제작하기 위해 지난 2019년 시작한 드라마틱 시네마(Dramatic Cinema)프로젝트의 세 번째 작품이다.

 

 

영화 내안의 그놈, 미쓰 와이프의 강효진 감독, 드라마 실종느와르 M을 집필한 이유진 작가와 신예 정윤선 작가, 그리고 범죄도시, 성난황소를 기획-제작하고 악인전을 공동제작한 마동석의 팀고릴라가 공동기획한다. 내일(23) 토요일 밤 10 50OCN에서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