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이정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주말극 킬링파트 담당~
수면 위로 떠오른 백지원과 맨투맨 경쟁구도로 재미 UP!
기사입력: 2020/05/25 [11: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KBS2TV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의 배우 이정은     © 정다운 기자

 

지난 23(), 24() 방송된 한 번 다녀왔습니다’ 33-36회에서는 양치수(안길강 분)의 직진 고백으로 초연의 정체와 과거사를 궁금해하는 상인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아주 유명한 타짜라는 소문에 뒷받침하는 초연의 모습은 검은 의상을 입은 화려한 자태로 왜 이래 이거, 나 똥배 나온 여자야라며 농염하게 등장, 왠지 그럴싸한 분위기로 안방극장의 웃음 포인트를 찾아줬다. 이어 요란한 금목걸이에 금반지, 금귀걸이로 한껏 치장한 모습은 부티나는 졸부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 보는 이들에게 그의 과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밤늦게 초연을 찾아온 옥자로 인해 아닌 밤중 술배틀이 일어난 장면은 지난 회차의 킬링파트로 손꼽혔다. 초연은 옥자와 옥신각신하는 특급 케미로 한밤중에 시작된 배틀을 더욱더 흥미롭게 만들어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정곡을 찌르는 대사와 한 걸음도 물러서지 않는 당당한 기세로 안방극장을 휘어잡기도.

 

 

 

이로써 배우 이정은은 안정된 연기를 통해 지난 평일의 긴장감을 한껏 느슨하게 만들어줘 시청자들의 힐링 담당 인물로 인정받고 있다.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장면들을 편안하게 그려내는 그녀의 능력으로 브라운관 밖 시청자들을 극 안으로 흡입시키는 중이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 오후 755분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번 다녀왔습니다 관련기사목록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