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모범형사’ 호기심 자극 티저 포스터 공개!
달라도 너무 다른 상극 콤비, 손현주X장승조!
기사입력: 2020/06/04 [09:1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모범형사타의 모범이 되고는 싶었다는 손현주와 장승조의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제작 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은폐된 하나의 진실을 추적하는 통쾌한 수사극. 오는 7 6() 첫 방송을 한 달여 앞두고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기존 통념을 뒤집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환장의 파트너로 엮인 형사 강도창(손현주)과 오지혁(장승조)이 전면에 나섰다.

 

 

 

경찰 정복을 입고 마주 선 강도창과 오지혁. 각이 딱 잡힌 자세로 경례를 해야 할 것 같은 복장인데, 주머니에 손을 넣은 자세와 카메라를 응시하는 표정은 그와는 정 반대로 불량스럽기까지 하다. 게다가 모범적이어야 할 형사들이 “타의 모범이 되고는 싶었습니다”라니, 두 형사에 대한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그도 그럴 것이 강도창은 한때는 자랑스러운 형사였지만, 현재는 코앞에 둔 승진 심사가 가장 중요해진 인물이고, 오지혁은 경찰대 출신에 근무 평점 1등을 찍은 엘리트지만, 그 뒤엔 필요하다면 협박도 서슴지 않는 그만의 냉철한 수사 방식이 존재한다.

 

 

 

이렇듯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사가 어떻게 모범을 추구하며 수사를 해나갈지, 그 끝엔 어떤 진실이 기다리고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 제작진은 “오늘(4)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타의 모범이 되고 싶었던 상극 콤비가 그려갈 통쾌한 형사물의 느낌을 담아내고자 했다”는 기획 의도를 설명하며, “지난 1() 첫 공개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모범형사'가 점차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모범형사' 7 6일 첫 방송까지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출 장인 조남국 감독과 연기 장인 손현주가 흥행과 작품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으로 또 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모범형사는 ‘언터처블’, ‘복면검사’, ‘빅맨’의 최진원 작가가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오는 7 6일 월요일 밤 930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

배우 김정영, ‘달이 뜨는 강’ 캐스팅…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