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야식남녀’, 사랑에도 솔직한 강지영!
“나 지금 뭐 하니?” 싶으면서 마음이 앞섰던 순간들~
기사입력: 2020/06/21 [09: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머리로는 아는데 마음은 그렇지 못한 경우가 있다. JTBC 월화드라마야식남녀’(연출 송지원, 극본 박승혜, 제작 헬로콘텐츠, SMC, 12부작) 김아진(강지영) PD의 사랑이 그렇다. 머리로는 셰프 박진성(정일우)이 자신을 좋아할 리 없다는 걸 알고 있지만, 마음은 자꾸만 커져갔고 결국 고백까지 하고 말았다. “나 지금 뭐 하니?”라며 다잡으려 해도, 이미 물들어버린 마음을 멈출 수 없었던 것. 잘 웃고 잘 울며 감정에 솔직한 아진은 사랑에도 솔직했고, 그 마음이 시청자들에게도 닿아 설렘과 공감을 이끌어냈다. 참으려 해도 참아지지 않아 마음이 앞섰던, 예쁘고 짠하고 애틋한 순간들을 돌이켜봤다.

 

 

▲ 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의 강지영     © 정다운 기자

 

 

♦ 설레는 꽃단장 & 마음을 담은 요리

 

 

 

프로그램야식남녀정규 첫 방송을 기념해 단둘이 한잔하기로 한 진성과 아진. 그녀는 진성이 오기 한참 전부터 립스틱을 고르며 꽃단장을 했다. 그러다 문득박진성한테 예쁘게 보여서 뭐 하려고라며 스스로에게 놀라 립스틱을 닦아냈는데, 그럼에도 삐죽 튀어나온 마음처럼 얼굴엔 웃음이 새어 나왔다. 게다가 이번엔 그녀가 직접 요리를 하겠다고 나섰다. 누가 자신을 위해 요리해준 적이 없었다는 진성에게 정성을 담아 음식을 대접하고 싶었던 것. 어설픈 실력에도 맛있게 먹을 그를 생각하며 요리하는 예쁜 마음에 시청자들도 함께 미소를 지었다. 안 된다고 도리질을 하면서도 저절로 상대를 떠올리는 짝사랑의 설렘을 고스란히 드러낸 장면이었다.

 

 

 

전 여자친구의 등장, 샘솟는 질투

 

 

 

전 여자친구의 갑작스러운 등장으로 곤란을 겪었던 진성이 걱정된 아진은비스트로(Bistro)’를 찾았다. 그런데 거기서 또다시 문제의 여자친구와 마주했다. 진성이 그녀의 다친 손에 직접 약을 발라주고, 두 사람의 추억이 담긴 돈가스를 함께 먹으며 아진은 묘한 소외감을 느꼈다. 또한 그녀에게 여전히 다정한 진성이 어딘지 모르게 낯설었고, 질투심이 샘솟았다. “걱정할 필요 없었는데 오버했지 뭐라면서, “아직도 엄청 걱정되나 봐. 누가 보면 엄청 다쳤을 줄 알 거야라며 삐친 마음을 드러낸 것. 질투심은 진성을 향한 마음이 더욱더 자라나는 기폭제가 됐고, 아진의 혼란스러운 감정도 가중됐다. 분명 그가 여자를 좋아하지 않는 걸 아는데 왜 자꾸 질투가 나는지 스스로도 이해하기 어려웠기 때문. 아닌 줄 알면서도진성이랑 있으면 자꾸 까먹는다. 걔가 게이라는 거라며 괴로워하는 그녀의 감정이 공감이 돼 짠했던 대목이기도 했다.

 

 

 

참을 수 없는 마음에 터져 나온 고백

 

 

 

이번엔 반대로 강민수(신우겸) PD와 아진의 즐거운 소개팅에 질투가 난 진성. 괜히 심술을 부렸고, 이에 아진의 속상한 감정도 폭발했다. “네가 뭔 상관이야. 누굴 좋아하던 내가 네 허락까지 받아야 해?”라며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진성에게 원망을 쏟아낸 것. 그리고 이렇게 쌓이고 쌓였던 감정은 술기운을 빌어 터져 나왔다. “요즘에 마음이 너무 시끄러워. 너 때문에 정신이 나간 것 같아. 나 혼자 고민하고 복잡하고 나 혼자 질투하고라고 솔직하게 고백한 아진. 그리곤네가 남자를 좋아하지 않았다면, 혹시 날 좋아했을까라며 꺼내기 쉽지 않았던 마음을 진성에게 전했다. 작가 유성은(공민정)은 그 감정을 착각이라 말했지만, 아진은 착각이든 아니든, 진성이 그 마음을 받을 수 있든 없든, “바보같은 소리라는 것을 알면서도 더 이상 숨기지 않기로 했다. 안타깝고 애틋한 그녀의 고백이 두 사람의 입맞춤으로 이어지며, 더욱 짜릿한 순간을 만든 이유였다.

 

 

 

‘야식남녀’ 매주 월, 화 밤 9 30 JTBC 방송.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