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악(樂)인전’ 송창식-송가인-강승윤, 역대급 '꿈의 콜라보' 펼쳐진다! '
기사입력: 2020/06/22 [14: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최미령기자)‘악(樂)인전’을 통해 다시 볼 수 없는 역대급 꿈의 무대가 성사된다. 드디어 송창식-송가인-강승윤의 무대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이루어진다. 뿐만 아니라 이상민-송가인-김요한-제시-김숙은 라디오 ‘강한나의 불륨을 높여요’를 통해 이상민의 첫 실전 프로젝트인 ‘2020 인생은 즐거워’의 완전체 라이브를 최초 선보인다.

 

지난 4월 25일 첫 방송한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연출 박인석)은 음악으로 하나된 악(樂)인들의 우정과 화음을 담아내며 토요일 밤 시청자들의 황홀경에 빠트리고 있다. 특히 수많은 레전드 악인들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시도되며 고품격 음악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을 공연장으로 탈바꿈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오랫동안 시청자들이 고대하던 송창식, 송가인, 강승윤의 무대가 드디어 열린다. 세 사람이 오는 26일(금) 밤 11시 30분에 방송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무대에 나란히 서는 것. 앞서 송창식이 “송가인처럼 트로트를 제대로 해내는 사람이 없다”는 극찬에, 송가인은 “꼭 함께 무대에 서고 싶다”고 화답해 이들의 콜라보 무대가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렸던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송창식과 강승윤은 ‘우리는’, ‘본능적으로’, ‘나의 기타 이야기’ 등 짧은 만남 속에도 세대를 초월한 음악적 교감으로 안방극장에 무한한 감동과 전율을 안기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에 세 사람의 꿈의 무대가 극적으로 성사되어, 안방 1열에서 감상하게 될 이들의 공연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또한 그에 앞서 이상민, 송가인, 김요한, 제시, 김숙이 오는 22일(월) 저녁 8시에 방송되는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이 자리에서는 프로듀서로 귀환한 ‘상마에’ 이상민의 첫 실전 프로젝트인 ‘2020 인생은 즐거워’의 최종 버전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에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공개될 이들의 완전체 첫 라이브에 기대가 높아지는 동시에 이들의 보여줄 음악 케미에도 관심이 고조된다.

 

‘악(樂)인전’ 제작진 측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이 모여 악인들의 꿈의 무대가 성사됐다”며 “송창식부터 이상민, 송가인, 강승윤, 김요한, 제시, 김숙까지 모두 진심으로 준비한 무대이니만큼 시청자분들도 함께 즐기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악(樂)인전’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악(樂)인전’

최미령기자 최미령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