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야식남녀’, 강지영, 정일우에 안긴 이학주 목격!
태풍 속 경로이탈 삼각 로맨스 예고!!
기사입력: 2020/06/23 [21: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야식남녀강지영이 술에 취해 정일우에게 안긴 이학주를 목격하게 됐다. 세 남녀의 삼각 로맨스가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거센 풍랑 속에 휘말릴 것으로 예측된다.

 

 

 

JTBC 월화드라마야식남녀’(연출 송지원, 극본 박승혜, 제작 헬로콘텐츠, SMC, 12부작) 지난 방송에서 디자이너 강태완(이학주)의 고백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평생 자신을 옭아맨 껍질을 깬 그의 고백은 무엇보다 용기있었지만, 그것이 셰프 박진성(정일우)의 거짓말에서 비롯됐다는 게 문제였다. 그가 게이인 줄 아는 태완은 내가 어떤 사람이어야 하는지는 내가 선택할 내 삶의 몫이다라며 세상에 당당히 자신을 드러내는 진성의 모습에 용기를 얻었다. 그 또한 더 이상 숨어 살지 말자고 결심했던 것. “그 순간 그것만 해결하자며 시작한 거짓말이 오해에 오해를 낳고, 상처 주고 싶지 않은 마음이 또 다른 거짓말을 부르면서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까지 번지게 됐다.

 

 

 

자신이 감춘 비밀이 태완에게 또 다른 트라우마를 남길 수 있기에 진성의 죄책감도 더욱 커질 수밖에 없었다. 이에 진성이 이 사태를 어떻게 바로잡을 것인지 궁금증과 함께 걱정 역시 커지고 있다. 그런데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오늘(23)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엔 술에 취한 태완이 진성에게 안겨있고, 이를 김아진(강지영) PD가 목격한 순간이 담겼다. 충격을 받은 듯한 그녀의 표정에서 진성과 태완의 관계를 오해하고 있음을 짐작케 한다.

 

 

▲ JTBC 드라마 '야식남녀'의 정일우, 이학주, 강지영     © 정다운 기자

 

 

9회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url)에서 태완은 아진에게 그 사람이랑 있으면 즐거워요. 첫눈에 반한 거죠라며 자신의 짝사랑을 털어놓았다. 아진도 실장님만 포기 안 한다면 왠지 잘 될 것 같다는 예감이 드는데요라며 힘을 불어넣었다. 아진은 그 상대가 진성일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을 것이다. 때문에 진성과 태완의 포옹은 오해를 일으키기 충분할 터. 작은 날갯짓에서 시작한 진성의 거짓말이 태풍을 일으키며 세 남녀의 삼각 로맨스를 거세게 뒤흔들 것으로 예측된다.

 

 

 

위 영상에선 방송 만드는 게 그렇게 우스워 보였어요? 무슨 책임을 져요라며 이상영(김승수) PD가 진성을 호되게 질책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죄책감에 괴로워하는 그는 아진이도, 태완이도 내가 다 잘못했어라며 자신의 책임을 절실히 통감하고 있다. 과연 진성은 판도라의 상자를 열고 모든 진실을 밝히게 될까. 오늘(23) , 태완의 고백에 그가 어떤 답을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야식남녀’ 제10, 오늘(23) 화요일 밤 9 30 JTBC 방송.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