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트롯 대디 박현빈, 두 남매 아빠로 돌아온다
기사입력: 2020/07/01 [11: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슈퍼맨이 돌아왔다’ 트롯 대디 박현빈이 2년 만에 돌아온다.

 

지난 2019년 11월 15일 둘째 딸을 득녀한 박현빈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스페셜 가족으로 출연한다. 지난 2018년 2월 생후 8개월이었던 아들 하준이와 함께 슈퍼맨 도전을 했던 초보 아빠 박현빈이 두 남매의 아빠로 돌아오는 것.

 

박현빈은 지난 '슈돌' 출연 당시 하준이에게 '샤방샤방'을 자장가로 불러주는 트롯 대디의 모습으로 큰 화제가 됐다. 또한 초보 아빠의 현실적인 좌충우돌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후 지속적인 육아 활동으로 웬만한 지식에는 통달한 '육아 만렙' 박현빈이지만, 두 아이를 혼자 돌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고. 이에 박현빈이 무사히 도전을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박현빈의 둘째 딸 하연이의 세젤귀 매력이 첫 촬영부터 제작진을 사로잡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찹쌀떡을 연상시키는 하얗고 통통한 볼과 넘치는 애기미로 현장에 있었던 모든 이들을 '하연이 홀릭'에 빠뜨렸다고. 이에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하연이의 색다른 매력이 시청자들도 웃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두 남매의 아빠가 된 트롯 대디 박현빈의 육아 이야기는 오는 7월 5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다운기자 정다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