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배우 배해선, '출사표' 대본 인증샷 공개!
기사입력: 2020/07/01 [11: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배우 배해선이 ‘출사표’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tvN ‘호텔 델루나’, tvN ‘하이바이, 마마!’ 등 다수의 작품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신스틸러에 등극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해선이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극본 문현겅, 연출 황승기, 최연수,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이하 ‘출사표’)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출사표’는 민원왕 구세라(a.k.a 불나방)가 구청에서 참견도 하고 항의도 하고 해결도 하고 연애까지 하는 오피스 로코 드라마로 배해선은 극 중 엘리트 구청장이자 욕망의 정치인, 소통 아닌 ‘쇼통’의 대가 여성 구청장 원소정 역을 연기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출사표’ 1회 대본을 들고 첫 방송 시청을 독려하고 있는 배해선의 모습이 담겼다. 그녀는 구청장 이미지에 걸맞은 은근한 카리스마를 풍기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에 새로운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찾는 배해선이 이번 작품에선 어떤 활약으로 극을 풍성하게 만들지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오늘(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정다운기자 정다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