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우아한 친구들' 유준상VS송윤아 서로를 향한 의심과 불신의 화살 ‘긴장감↑’
기사입력: 2020/07/24 [12: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우아한 친구들’ 이태환의 죽음이 유준상, 송윤아의 균열 속을 깊숙이 파고든다.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제작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 측은 5회 방송을 앞둔 24일, 의문의 살인 사건 후폭풍을 맞는 안궁철(유준상 분), 남정해(송윤아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또 한 번 의심과 불신으로 불거진 두 사람의 위태로운 변화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주강산은 악랄한 도발과 협박으로 두 사람의 숨통을 조여왔고, 안궁철과 남정해는 질긴 악연의 매듭을 풀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펼쳤다. 이 가운데 주강산이 의문의 죽음을 맞으며 미스터리는 한층 짙어졌다.

 

그의 죽음은 악연의 고리를 끊어내기는커녕 이들을 더 깊은 늪으로 끌어당긴다. 공개된 사진 속 안궁철과 남정해 사이로 냉랭한 기류가 흐른다. 최초의 목격자이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안궁철. 그가 경찰서 조사에서 살인을 자백하고 돌아온 사이, 주강산의 소식을 접한 남정해는 불안과 두려움에 휩싸여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안궁철이 그녀의 목걸이를 내밀어 보이며 궁금증을 증폭한다. 앞서 주강산의 집에서 맨발로 다급하게 뛰쳐나온 남정해가 자신의 목걸이가 사라진 것을 깨닫고 놀라는 모습이 공개된 바 있어, 그날의 흔적임을 짐작게 한다. 과연 남정해가 감춘 진실은 무엇일까. 두 사람의 관계부터 살인 사건의 판도까지 뒤집을 새로운 단서의 등장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안궁철이 살인 사건의 용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되고, 주강산의 사망 소식을 접한 남정해는 극심한 불안감에 휩싸인다. 20년 만에 또다시 잔혹하고 끔찍한 비밀을 안게 된 안궁철과 친구들. 중년의 잔잔한 일상에 불어닥친 폭풍 같은 사건으로 숨 막히는 전개를 이어간다.

 

‘우아한 친구들’ 제작진은 “살인 사건 현장에서 발견된 남정해의 목걸이는 주강산 죽음의 또 다른 미스터리”라며 “안궁철과 남정해만의 비밀이자, 피할 수 없는 의심과 불신의 불씨로 갈등이 재점화될 것”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우아한 친구들’ 5회는 오늘(24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

정다운기자 정다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