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배우 오민석, '바람피면 죽는다' 캐스팅 확정! 의문의 국정원 과장 ‘마동균’ 역으로 활약 예정!
기사입력: 2020/07/27 [11: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배우 오민석이 KBS 2TV ‘바람피면 죽는다’에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연출 김형석, 극본 이성민)에 오민석이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막강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극 중 오민석은 국정원 과장인 ‘마동균’ 역을 맡아 기존 작품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없었던 반전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지난 3월에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자상한 스윗가이 도진우로 달콜함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엉뚱한 매력으로 함박 웃음을 안방극장에 전한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떠한 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훔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바람피면 죽는다’는 ‘도도솔솔라라솔’ 후속으로 오는 10월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정다운기자 정다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