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구혜선이 뜬다! 중간고사→작품활동까지..'구방미인 작업실 大공개'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20/11/05 [14:12]

'전참시' 구혜선이 뜬다! 중간고사→작품활동까지..'구방미인 작업실 大공개'

최미령 기자 | 입력 : 2020/11/05 [14:12]

 

'전지적 참견 시점'에 구혜선이 뜬다.

 

11월 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29회에서는 구혜선의 '구방미인' 작업실 라이프가 공개된다.

 

앞서 '전참시' 출연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은 구혜선. '전참시' 카메라에 포착된 구혜선의 일상은 반전과 서프라이즈의 연속이었다고 한다. 특히 구혜선의 비밀 작업실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TV 앞으로 끌어당길 예정.

 

이날 구혜선은 자신만의 작업실에서 대학원 중간고사 과제부터 작곡, 미술 등 작업 활동에 한창이다. 하지만 온라인 강의를 듣던 중 별안간 청소를 하는가 하면 느닷없이 셀프 앞머리 커트까지 나서 웃음을 안긴다.

 

또한, 컴퓨터 앞에서 치킨 먹방을 즐기며 반려견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 구석구석 아기자기한 반전이 숨어 있는 작업실 인테리어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구혜선은 매니저 없이도 능숙한 솜씨로 운전을 하고 셀프 주유까지 마친 뒤 선지 해장국을 원샷한다. 그런 와중에 구혜선은 해장국에 '이것' 한 컵을 부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데. 구혜선만의 놀라운 해장국 레시피는 무엇일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구혜선의 솔직한 일상을 만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9회는 11월 7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