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수,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에 전격 합류!

무색 무‘취재’의 전형적인 밥벌이 기자로 출연!

조은설 기자 | 기사입력 2020/11/12 [18:19]

최강수,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에 전격 합류!

무색 무‘취재’의 전형적인 밥벌이 기자로 출연!

조은설 기자 | 입력 : 2020/11/12 [18:19]
▲ 사진제공=앤드컴퍼니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12일 소속사 앤드컴퍼니는 배우 최강수가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연출 최규식 / 극본 김정민 / 제작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에 캐스팅되어 극중 매일한국 디지털 뉴스부의 팀원 조동욱역을 맡아 출연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허쉬는 펜대보다 큐대를 잡는 날이 많은 고인물기자 한준혁과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생존형인턴 이지수의 쌍방 성장기이자,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로, 황정민, 임윤아가 캐스팅되어 보다 현실적인 기자들의 세계를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최강수는 매일한국디지털 뉴스부 소속 조동욱역으로 하루의 대부분을 게임 레벨 올리는데 보내고 어지간하면 남의 일에 관심을 두지 않는 무색 무취재의 전형적인 밥벌이 기자로 분하여 극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 사진제공=앤드컴퍼니     © 조은설 기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출신인 최강수는 그동안 연극 관객모독’, ‘쉬어매드니스’, ‘오월엔 결혼할거야’,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등 수많은 무대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다.

하반기 최대 기대작 드라마 허쉬에 캐스팅이 되어 좋은 작품에 훌륭하신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하게 되어 기분 좋은 떨림을 느낀다. 많은 관심과 격려를 바란다.” 며 출연소감을 밝혔다.

 

JTBC 새 금토 드라마 허쉬경우의 수후속으로 121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