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트로트의 민족' 각오빠, '테스형'으로 파격 변신...역대급 퍼포먼스에 '경악'+'충격'
기사입력: 2020/11/19 [16: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각오빠가 ‘테스형’ 무대로 전 출연진들의 경악을 유발하는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20일(금) 오후 8시 45분 방송하는 국내 최초 'K-트로트' 지역 대항전 MBC '트로트의 민족' 5회에서는 34팀의 출연자들이 '각자도생-1 대 1' 생존 배틀에 돌입하는 3라운드 대결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트로트의 민족’ 제작진은 19일 오후 네이버TV를 통해 ‘각오빠 VS 박혜신’의 3라운드 대결 무대를 선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두 사람은 나훈아의 새로운 명곡 ‘테스형’을 파격 무대로 구성해 전 출연진과 심사위원들의 ‘동공 대확장’을 유발한다. 가을 남자로 변신해 트렌치 코트를 입고 무대에 선 각오빠가 1절을 마치고 재등장하는데, 이 때 상상을 초월하는 퍼포먼스를 감행해 스튜디오 전체를 초토화시킨 것.

 

이와 관련, 각오빠는 ‘테스형’을 선곡한 이유에 대해 남모를 사연을 털어놓는다. ‘테스형'이 ’가황‘ 나훈아가 아버지에게 바치는 노래라고 소개한 것처럼, 각오빠 역시 얼마 전 아버지를 하늘나라로 떠나보내면서 못다 한 효도가 한이 맺혀 이 곡을 선택했다는 것.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살아계실 때 제대로 대화를 나눈 적이 없었다. 가수의 꿈을 갖고 있던 아버지가 이 무대를 보실 것 같아서, 이번 대결 만큼은 절대로 지고 싶지 않다”며 애끊는 효심을 전한다.

 

과연 각오빠가 세상을 떠난 아버지에게 바치는 ‘테스형’으로 ‘동네오빠’와 ‘빈대떡 신사’에 이어 3연승을 거둘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MBC '트로트의 민족'은 각오빠, 김소연, 안성준 등 화제의 출연자들이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평을 이끌어내며 4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다.

 

MBC '트로트의 민족' 5회는 20일(금) 오후 8시 45분 방송한다.

 

사진 제공=MBC '트로트의 민족'

민강일 기자 민강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

배우 김정영, ‘달이 뜨는 강’ 캐스팅…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