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편스토랑’ 취업여신 이유리, 철판-피자 이어 파프리카 달인 등극
기사입력: 2020/11/19 [12: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유리가 파프리카 농장 정복에 나선다.

 

11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파프리카’를 주제로 한 18번째 메뉴 대결이 이어진다.

 

앞서 이유리는 중화요리, 철판요리, 수타면, 피자 반죽 등 새로운 메뉴 대결 주제가 공개될 때마다 다양한 요리 기술을 배웠다. 그리고 누구보다 열심히, 또 잘 해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취업의 여왕’, ‘취업 여신’ 등 별명이 생겼을 정도. 이번에도 이유리는 이 같은 열정과 능력을 뿜뿜 뽐내며 또 한번 ‘취업 여신’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이유리는 가장 신선한 ‘우리 파프리카’를 찾기 위해 대규모 파프리카 농장을 찾았다. 파프리카를 직접 수확하는 것부터 이번 주제에 접근하겠다는 열정이었다. 철저한 방역 과정을 거친 뒤 농장에 입성한 이유리는 축구장 26개 크기, 무려 4만 여 평이나 되는 농장에 끝없이 펼쳐진 파프리카 나무를 보고 입을 쩍 벌리고 감탄했다고. 그러나 감탄하고 있을 시간이 없었다. 이유리는 곧장 파프리카 따기 작업에 돌입해야 했다고 한다.

 

이후 “톡”하는 소리가 끝없이 이어졌다. 이유리가 눈빛을 빛내며 파프리카를 딴 것. 그녀가 순식간에 수확한 파프리카가 9박스나 됐다고. 마치 ‘체험 삶의 현장’이 떠오르는 이유리의 VCR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왜 이유리가 ‘취업 여신’으로 불리는지 모두 공감했을 정도라고. 이유리 역시 “나는 역시 현장 체질이야”라고 스스로 감탄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또 이유리는 파프리카를 수확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파프리카가 잘 자라길 바란다며 세상 파프리카들에게 들려주겠다며 청순한 목소리와 표정으로 3미터 높이의 사다리 위에서 ‘마법의 성’을 열창한 것. ‘편스토랑’ 식구들은 “이유리는 ‘편스토랑’ 오래 해야 한다”, “이것이 이유리의 매력”이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한다.

 

중화요리, 철판요리, 수타면 뽑기, 피자 반죽 만들기에 이어 파프리카 농장 정복까지 나선 ‘편스토랑’ 취업 여신 이유리. 엉뚱한 그녀의 파프리카 수확 이야기와 ‘마법의 성’ 열창은 11월 20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민강일 기자 민강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

배우 김정영, ‘달이 뜨는 강’ 캐스팅…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