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배우 문채원, 낭만적인 감성의 홀리데이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20/11/23 [12: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배우 문채원의 빛나는 우아함이 돋보이는 홀리데이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엘르(ELLE)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Brilliant Moments’를 주제로 진행, 깨끗하고 청순한 미모와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배우 문채원의 반짝이는 순간을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냈다. 문채원은 특유의 맑고 청초한 비주얼과 깊이감 있는 눈빛으로 워치&주얼리 브랜드 로즈몽의 로맨틱한 감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표현해 아름다운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문채원은 겨울 눈처럼 새하얀 화이트 컬러 의상을 입고 다양한 스타일의 로즈골드 워치&주얼리를 레이어드해 홀리데이 시즌에 잘 어울리는 낭만적이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문채원은 목선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화이트 퍼프 소매의 탑에 클래식한 무드의 코인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포인트를 줬으며, 귀밑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드롭 귀걸이로 우아함을 더해 한 송이 꽃과 같은 아름다움을 뽐냈다. 또한, 절제된 디자인의 로즈골드 스퀘어 시계와 브레이슬릿, 반지 등 페미닌한 주얼리를 함께 매치하는 등 감각적인 워치&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스퀘어 네크라인이 강조된 화이트 드레스에는 반짝임이 돋보이는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사진 제공 =로즈몽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배너
배너

배우 김정영, ‘달이 뜨는 강’ 캐스팅…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