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업텐션, ‘Destiny’ 뮤비 티저 공개…텐션 UP+ 중독성 甲

오는 27일 뮤비→28일 ‘음악중심’서 최초 공개

조은설 기자 | 기사입력 2020/11/27 [10:38]

업텐션, ‘Destiny’ 뮤비 티저 공개…텐션 UP+ 중독성 甲

오는 27일 뮤비→28일 ‘음악중심’서 최초 공개

조은설 기자 | 입력 : 2020/11/27 [10:38]
▲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그룹 업텐션의 ‘Destiny’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26일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9TH MINI ALBUM [Light UP] 수록곡 ‘Destiny’ 뮤직비디오 티저가 게재됐다. 티저 속 업텐션은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완성형 퍼포먼스를 예고해 뮤직비디오 본편과 ‘Destiny’ 무대에 기대감을 더했다.

 

‘Destiny’는 운명처럼 서로를 끌어당기는 사랑을 노래한 일렉트로닉 댄스 곡. 멤버 쿤과 비토가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껏 높였으며 도입부부터 귓가를 맴도는 휘파람과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앞서 타이틀곡 ‘Light’로 청량 섹시의 정석을 보여줬다면, 이번엔 리스너들의 텐션을 저절로 높이는 경쾌함과 강력한 중독성에 주목할만하다.

 

아울러 ‘Destiny’는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수록곡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팬들이 무대를 가장 보고 싶어하는 곡으로 특별한 후속 활동을 펼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과연 업텐션이 ‘Destiny’로 어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Destiny’ 뮤직비디오는 27일 오후 6시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Destiny’ 무대는 오는 28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