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간 떨어지는 동거’ 강한나-김도완-배인혁, 캐스팅 확정! ‘대세남녀 大 활약’ 예고!
기사입력: 2020/12/09 [09: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tvN 새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강한나-김도완-배인혁이 합류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연출 남성우/ 극본 백선우, 최보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JTBC 스튜디오)는 999살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나는 요즘 여대생 이담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977살 세대극복 로맨틱코미디. 특히 2017년 연재를 시작한 평점 9.97점의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간 떨어지는 동거’는 최초로 JTBC 스튜디오와 스튜디오드래곤의 작가와 제작진이 손을 잡고 진행하는 합작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아가 글로벌 스트리밍플랫폼 iQIYI(아이치이) 첫 한국 오리지널 작품으로 해외에서는 www.iQ.com 또는 iQIYI International 모바일 앱을 통해 단독 스트리밍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장기용(신우여 역), 이혜리(이담 역) 캐스팅에 이어 강한나(양혜선 역), 김도완(도재진 역), 배인혁(계선우 역)의 합류까지 최종 확정돼 더욱 퍼펙트한 ‘웹툭튀(웹툰에서 툭 튀어나온) 라인업’이 완성됐다.

 

강한나는 화려한 비주얼에 그렇지 못한 청순한 뇌, 전직 구미호 ‘양혜선’ 역으로 변신한다. 양혜선은 겉으로는 그 누구보다도 완벽한 여자 사람이지만, 실상은 허당기와 백치미를 지닌 전직 구미호로 신우여의 여자 구미호 친구다. 그동안 강한나는 드라마 ‘스타트업’, ‘60일, 지정생존자’, ‘아는 와이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 온 바.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여신미 뿜뿜하는 전직 구미호로 변신해 보여줄 그의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대형견 같은 훈훈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도장 찍은 김도완은 사랑에 빠지면 간과 쓸개 다 빼주는 순정호구남 ‘도재진 역’을 맡았다. 도재진은 이담과 절친 사이로 얼굴, 피지컬, 성격 모두 훈훈하지만 을의 연애만 반복하는 순정호구남. 특히 김도완은 극중 전직 구미호인 강한나와 사랑에 빠진다고 전해져 그가 보여줄 순정 매력에 기대를 높인다.

 

웹드라마 ‘엑스엑스’,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에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배인혁은 극중 이혜리의 철벽매력에 빠져 개과천선하는 서과대 의자왕, 비주얼 원탑 선배 ‘계선우’ 역으로 활약한다. 계선우는 머리, 돈, 얼굴 뭐 하나 부족한 것 없는 의자왕이지만 난생 처음 겪는 이담의 극강 철벽에 태어나서 처음 애달픈 짝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인물로 이들이 선보일 캠퍼스 케미에 기대를 치솟게 한다.

 

tvN ‘간 떨어지는 동거’ 제작진 측은 “장기용과 이혜리에 이어 개성과 비주얼, 연기력까지 갖춘 대세남녀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이 합류해 보다 탄탄한 라인업이 완성됐다”면서 “개성 넘치는 양혜선, 도재진, 계선우를 연기할 세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간 떨어지는 동거’는 2021년 상반기에 tvN에서 방영 예정이다.

 

사진 제공-강한나(키이스트), 김도완(어썸이엔티), 배인혁(피데스스파티윰)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배너
배너

배우 김정영, ‘달이 뜨는 강’ 캐스팅…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