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스코어 경기분석] 11월14일 04시45분 스페인 vs 잉글랜드 승부예측

인터풋볼 | 기사입력 2015/11/13 [10:08]

[인터스코어 경기분석] 11월14일 04시45분 스페인 vs 잉글랜드 승부예측

인터풋볼 | 입력 : 2015/11/13 [10:08]

10전 10승의 퍼펙트 전적으로 프랑스 유로2016 본선 진출한 잉글랜드와 유로 예선에서 슬로바키아에 패해 9승1패로 본선에 진출한 스페인이 친선 맞대결을 펼친다.

정말 스펙타클한 경기를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최고의 클럽에서 활약중인 최정상의 선수들이 조국을 위한 전의를 불태우고 있다.

최근 10경기 A매치만 보면 8승2패의 스페인과 8승2무의 잉글랜드이다. 스페인의 2패는 네덜란드와 독일에 졌고 잉글랜드의 2무는 아일랜드와 이탈리아에 있었다.

지난 10년간 4번의 맞대결은 스페인이 3승, 잉글랜드가 1승으로 스페인이 우세하다. 하지만 현재전력의 차이를 논하기는 쉽지 않다. 다만 잉글랜드 선수들이 스페인 선수보다는 평균 나이가 젊다.

양팀 모두 경기 초반부터 열띤 공격에 나설 것이다. 정교한 미드필드 플레이를 펼치는 스페인이 경기의 주도권을 가져갈 예상이 크다. 또한 스페인 홈에서 열린다는 어드밴티지도 무시 할 수 없다. 1골 차이로 스페인의 승리가 예상된다.

스페인 예상 선발 : 카시야스, 알바, 피케, 아스필리쿠에타, 이니에스타, 부스케츠, 알칸타라, 놀리토, 알카세르, 페드로

잉글랜드 예상 선발 : 하트, 클라인, 스몰링, 카힐, 버트란드, 디어, 캐릭, 럴라나, 바클리, 스털링, 케인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하는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날카롭게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