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저널=정다운 기자)제7회 2019대한민국 국민브랜드대상에서 이쁨(ebbm)화장품(주식회사 유베프)이 ‘국회외교통일위원장 상’을 수상하였다.
지난 2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제7회대한민국 국민브랜드 대상'은 한국기업신문, (사)한국언론사협회, (사)희망시민연대, 한국언론기자협회에서 주최하고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대회조직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지방자치단체, 기업체 등에 시상함으로써 우수한 국민브랜드를 양성하는 자리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화장품 전문기업 ‘이쁨(ebbm)화장품’은 꾸준한 연구로 스킨케어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 하였으며, 인삼화장품의 개발 및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분야에 이바지한 바를 인정받아 ‘2019대한민국 국민브랜드대상’에서 ‘국회외교통일 위원장 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에 수상한 이쁨(ebbm)화장품(주식회사유베프)은 2016년 11월 22일 법인으로 전환하여 약 2년간의 연구개발을 거쳐 2018년 06월 17일 11종의 인삼화장품 이쁨(ebbm)을 출시 하였다.
이쁨 진생 골드 라인은 세계 최초로 인삼 한 뿌리와 금가루를 넣어 과학적인 기술로 고농축 영양분을 함유시켜 피부미백, 주름개선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현재 온라인 마케팅으로는 자체 쇼핑몰 운영, 중국 플랫폼 운영 등을 진행 중이며, 오프라인으로는 신세계 · 두타 면세점 입점, 제주 호텔 2곳에 입점해 있다. 이외에도 송호대학교와 상호 협력적 관계로 mou체결을 하였다.
현재는 강남나무성형외과에서 성형 후 재생 안티에이징 관리에 직접 사용하고 있으며 종로 유명 스파인 아트리움 호텔스파에서도 고객들에게 맞춤케어제품으로서 사용되고 있다.
이쁨(ebbm)화장품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중국 일본 베트남에 수출 중이며, 2020년 까지 500억/년을 목표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패션·뷰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