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배정화, '다크홀' 출연 확정! 무지 병원 의사 '한지수' 役...김옥빈-이준혁과 호흡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21/03/16 [09:41]

배우 배정화, '다크홀' 출연 확정! 무지 병원 의사 '한지수' 役...김옥빈-이준혁과 호흡

최미령 기자 | 입력 : 2021/03/16 [09:41]

 

배우 배정화가‘다크홀’에 합류한다.

 

16일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측은“배우 배정화가OCN토일 오리지널‘다크홀’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다크홀’은 싱크홀에서 나온 검은 연기를 마신 변종 인간들,그 사이에 살아남은 자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그린 변종 인간 서바이벌 드라마.특히,배우 김옥빈,이준혁 등 명품 배우의 캐스팅은 물론, ‘타인은 지옥이다’의 정이도 작가와 제작진이 의기 투합한 작품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배정화는 극 중 무지시 종합병원 의사‘한지수’로 분한다.의사로서의 사명감이 누구보다 투철한 지수는 자신의 안위보단 타인을 더욱 생각하는 인물.또한,감정보다 이성이 앞서는 냉철한 성격인 그는 유태한(이준혁 분)과 박순일(임원희 분)의 조력자로 혼란에 휩싸인 사람들을 도울 예정이다.

 

이에,배정화는 다수의 작품에서 보여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라고.

 

또한,최근KBS ‘안녕?나야!’에서 과자를 먹고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킨 아이의 엄마로 등장,짧은 등장임에도 불구,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열연을 펼친 그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다크홀’은 오는4월에 방송된다.

 

<사진 -빅보스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