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타뉴스]씨엘씨(CLC), 슈마커 테바의 2015년 새 모델로 발탁되어 화보 촬영 진행!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4/30 [12:53]

[스타뉴스]씨엘씨(CLC), 슈마커 테바의 2015년 새 모델로 발탁되어 화보 촬영 진행!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4/30 [12:53]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신인 걸그룹 씨엘씨(오승희, 장승연, 장예은, 최유진, 손)가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의 독점브랜드 테바의 모델로 새롭게 발탁되어 화보 촬영을 진행 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23일(목)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 되었으며,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가진 '대세 걸그룹' 씨엘씨는 이번 2015 테바의 봄, 여름 시즌 화보를 통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각을 한껏 뽐냈다.

 

▲ 걸그룹 씨엘씨의 슈마커 화보     ⓒ 온라인뉴스팀

 

씨엘씨는 화보 속에서 2015 테바의 신상 슈즈를 신고 다양한 컨셉을 연출했으며, 통통 튀는 유니크한 룩과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룩 등을 선보이며 올 여름 대세가 될 패션 스타일링을 앞서 제안했다. 

 

또한, 이미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는 핫한 화제가 된 라이프 스타일 샌들과 패션 삭스의 콤비네이션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어 트렌드 리더의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완성 하였다.

 

평소 슈즈를 좋아하는 씨엘씨는 첫 슈즈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프로처럼 능숙하게 촬영을 잘 마쳤으며, 또한 씨엘씨는 테바 타켓층(10대 후반~20대 초반)에 알맞은 젊은 세대로서 그들의 스타일을 쉽게 연출해 냈다. 

 

슈마커 광고홍보팀 윤희중 과장은 "새로운 신인 걸그룹 씨엘씨의 상큼함과 발랄함이 슈마커의 스타일리쉬한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 씨엘씨는 데뷔 전 버스킹 공연에서 '피켓 퍼포먼스'로 슈마커와 특별한 인연을 맺은 게 브랜드의 모델로까지 이어지게 되었다.  떠오르는 신예와의 만남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앞으로 다양한 활동과 좋은 모습을 기대하며 슈마커와 함께 많은 사랑 받는 스타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다 200개 지점(백화점 내 HOT:T by 슈마커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슈즈 멀티 스토어 중 최초로 중국 내 60개 매장을 오픈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슈마커]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