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언니2’ 박세리,국민 영웅 박세리의 연애 스타일 전격 공개!

“선 입맞춤 후 사귐이 어때서?”

조은설 기자 | 기사입력 2021/11/16 [17:22]

노는언니2’ 박세리,국민 영웅 박세리의 연애 스타일 전격 공개!

“선 입맞춤 후 사귐이 어때서?”

조은설 기자 | 입력 : 2021/11/16 [17:22]

▲ 사진 제공 =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     ©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박세리가 오직 노는언니2’에서만 들을 수 있는 국민 영웅 세리 언니의 연애 스타일을 전격 공개했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는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그동안 놓치고 살았던 것들에 도전하며 놀아보는 세컨드 라이프프로그램이다. 1116(오늘)에 방송될 11회에서는 박세리-한유미-정유인-김자인-신수지-김성연-양서우가 1회 노니 사랑 산악회 추계관광을 통해 달콤살벌한 연애사를 털어놓으며 그윽한 가을의 감성을 한층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언니들은 운동 시즌의 시작과 대회 준비로 가을에 늘 바빴던 탓에 가을의 묘미인 단풍놀이 역시 쉽게 할 수 없던 상황. ‘노니 사랑 산악회 추계관광을 통해 오랜만에 승부의 부담감에서 벗어난 언니들은 여유를 만끽하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가을 하면 첫사랑?”이라고 운을 뗀 유도 양서우의 말을 시작으로 언니들은 연애와 관련한 거침없는 직진 토크를 가동했다. “나는 거의 자연스럽게 만났어라는 말로 . .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라는 것을 밝힌 박세리는 선 입맞춤 후 사귐이 어때서?”라는 과감한 발언으로 언니들의 폭풍 호응을 얻었다.

 

이어 언니들은 썸과 교제의 기준은 스킨십이란 주제로 열띤 토론을 벌이는가 하면, 서로의 이상형을 얘기하는 등 숨겨놓은 달콤살벌한 연애 썰을 대방출했다. 열정 만렙 신수지는 노는언니2’의 에너자이저답게 설거지 내기 걸고, 같이 골프 하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전하며 같이 운동하는 선수도 좋다고 해 관심을 모았다.

 

이때 가만히 듣고 있던 한유미가 운동선수가 좋다고?”라며 깜짝 놀라자, 박세리가 너 만나봤잖아라고 장난을 쳤던 터. 이에 응수하는 한유미의 지긋한 한마디가 현장을 초토화시킨 가운데, 과연 언니들의 폭소를 터트린 한유미의 킬링 멘트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유일한 기혼자인 김자인이 남편과의 연애 풀 스토리를 펼쳐 로맨틱한 기운을 물씬 드리웠다. 대회 참석으로 인해 장시간 비행기를 타야 하는 김자인을 배려해 손수 편지를 쓴 책을 선물로 줬다는 것. 여기에 김자인은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로 이 남자와 단칸방에서 살아도 행복할 것 같았어요라고 해 언니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제작진은 “16(오늘) 방송될 노는언니2’ 11회에서는 매번 강한 이미지로만 부각됐던 언니들의 로맨틱한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라며 치열한 승부의 세계에서 잠시 벗어난 언니들의 감성 어린 모습을 꼭 본 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 풀버전 다시보기(VOD)WAVVE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볼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E채널 유튜브를 통해서도선수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노는언니2’는 매주 화요일 밤 85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