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정준하, “삭발 후 하정우 닮았다는 소리 들어” 현장 술렁~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2/02/18 [14:24]

‘놀면 뭐하니?’ 정준하, “삭발 후 하정우 닮았다는 소리 들어” 현장 술렁~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2/02/18 [14:24]

 

 

‘놀면 뭐하니?’ 정준하가 삭발 머리로 등장해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한승훈 왕종석 신현빈/ 작가 최혜정)가 2번의 휴방 끝에 3주 만에 시청자를 찾아온다. 2월 19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신봉선, 미주가 그동안 묵혀둔 수다를 쏟아내는 시끌벅적한 녹화 현장이 공개된다.

 

무엇보다 이날 현장에서 단연 화제의 인물은 삭발을 한 정준하였다. 공개된 사진 속 정준하는 멤버들의 성화에 쑥스러운 표정으로 삭발 머리를 공개하고 있다. 모자를 훌러덩 벗자 보이는 정준하의 시원한 삭발 머리에 멤버들은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여기에 더해 정준하는 주변인들에게 “삭발을 한 후 하정우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다는 망언(?)으로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정준하는 영화 ‘황해’ 속 하정우의 김 먹방까지 따라하며, ‘하정우 닮은꼴’을 직접 입증하려 나섰다고. 이에 멤버들 사이 “(하정우 모습이) 있다”, “없다” 논쟁이 펼쳐졌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를 보던 유재석은 삭발 정준하의 또 다른 닮은꼴을 찾아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고 한다. 놀라운 싱크로율로 정준하를 발끈하게 한 닮은꼴의 정체는 누구일까.

 

파격 삭발로 ‘놀면 뭐하니?’ 현장에 ‘찐 웃음’을 선물한 정준하와, 큰 오빠를 놀리기 바쁜 동생들의 유쾌한 케미가 돋보일 이번 주 MBC ‘놀면 뭐하니?’는 ‘2022 베이징 겨울올림픽’ 중계 여파로 2월 19일 토요일 저녁 6시 4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