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안효섭♥김세정, 키스값 놀이공원 데이트 ‘설렘 한도초과’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2/03/22 [16:56]

‘사내맞선’ 안효섭♥김세정, 키스값 놀이공원 데이트 ‘설렘 한도초과’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2/03/22 [16:56]

 

 

‘사내맞선’ 안효섭과 김세정이 ‘키스값’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긴다.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연출 박선호/극본 한설희 홍보희/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제작 크로스픽쳐스)이 강태무(안효섭 분)와 신하리(김세정 분)의 깜짝 첫 키스로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었다. 신하리는 밀어냈지만 계속 고백을 하는 강태무 때문에 마음이 흔들렸다. 이어 홀린 듯 먼저 입을 맞추는 신하리의 모습이 그려지며 ‘심쿵 키스 엔딩’이 완성됐다.

 

이 키스가 두 사람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다음 방송 관전포인트가 됐다. 키스 후폭풍이 두 사람을 거세게 덮칠 예정. 그 가운데 “고백하고 또 고백할 겁니다”라는 강태무의 직진은 계속된다. 강태무는 이번에는 ‘키스값’을 지불하라며 더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친다. 이와 관련, 3월 22일 ‘사내맞선’ 8회에서는 신하리에게 키스값으로 놀이공원 데이트를 받는 강태무의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이 공개한 8회 사진 속 강태무와 신하리는 천진난만하게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귀여운 머리띠를 착용한 채 쑥스러워하는 강태무와 그를 보며 웃음이 터진 신하리의 모습이 설렘을 더한다. 업무를 빙자한 가짜 데이트가 아닌, 진짜 데이트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핑크빛 무드를 형성한다. 놀이공원 데이트를 통해 두 사람은 서로의 속 이야기도 할 정도로 가까워진다고. 달달한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에 기대가 높아진다.

 

특히 8회 예고 영상에서는 신하리가 강태무로 인해 거센 감정 변화를 겪는 모습이 담겨 관심을 집중시켰다. 강태무를 보며 “선수네. 선수”라고 말하며 가슴이 콩닥거리는가 하면, 강태무와의 키스를 떠올린 후 “하리야 너 이런 애였니?”라며 정신이 혼미해진 모습이 그려진 것. 갑작스러운 키스가 불러올 변화에 관심이 집중된다.

 

‘사내맞선’ 제작진은 “키스값을 지불하라는 태무 다운 직진과, 그게 싫지 만은 않은 하리의 설레는 장면들이 그려질 예정이다. 키스 후 하리는 태무가 더 신경 쓰이고, 태무에게 정신없이 흔들리게 된다. 키스 후폭풍을 겪게 되는 하리의 감정 변화를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강태무와 신하리의 달달한 놀이공원 데이트가 담길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8회는 3월 22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크로스픽쳐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