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남’ 전혜진X최수영, 케미도 비주얼도 극강 ‘단발 뽐뿌 스타일링’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3/07/07 [10:05]

‘남남’ 전혜진X최수영, 케미도 비주얼도 극강 ‘단발 뽐뿌 스타일링’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3/07/07 [10:05]

 

 

‘남남’ 전혜진과 최수영의 단발 스타일링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7월 17일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기획 KT 스튜디오 지니/제작 아크미디어, 바람픽쳐스)은 철부지 엄마와 쿨한 딸의 ‘남남’ 같은 대환장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카카오웹툰을 바탕으로 하는 ‘남남’은 웰메이드 웹툰과 드라마의 환상적 만남을 예고하며 주목받고 있다.

 

‘남남’을 기대할 수밖에 없는 결정적 이유는 바로 유쾌하고 신박한 캐릭터와 스토리다. 29살 딸을 둔 미혼모지만 여전히 예쁘고 톡톡 튀는 걸크러시 물리치료사 김은미(전혜진 분)를 시작으로 사건보다 철없는 엄마 단속이 시급한 파출소 순찰팀장 김진희(최수영 분) 등.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만나 시너지를 예고한 것. 무엇보다 이들 모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환장 케미’가 꽉 찬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은미-김진희 모녀의 매력은 비단 성격뿐만은 아니다. 함께 다니면 모녀보다는 자매로 여기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압도적인 이들의 비주얼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 김은미와 김진희의 단발 스타일링을 보고 있자면 절로 단발 충동이 일 정도다.

 

이런 가운데 7월 7일 ‘남남’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컷 속 김은미와 김진희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먼저 단발이 찰떡같이 어울리는 김은미는 안경과 살짝 풀어 헤친 셔츠까지 ‘걸크러시’의 정석인 모습이다. 김은미와는 또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김진희의 단발 스타일링에서는 특유의 쿨함과 시크함이 물씬 풍겨 나온다.

 

이처럼 케미도 비주얼도 극강인 두 캐릭터가 본 방송에서는 어떠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더욱 기다려지는 순간이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은 오는 7월 17일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김태희, 임지연 주연의 ‘마당이 있는 집’ 후속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사진> KT스튜디오지니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