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취업’ 신기루, “소형 SUV가 날 쳤는데 몰랐어..” 웃픈 교통사고 후일담!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3/08/08 [10:01]

‘위장취업’ 신기루, “소형 SUV가 날 쳤는데 몰랐어..” 웃픈 교통사고 후일담!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3/08/08 [10:01]

 

 

‘위장취업’의 신기루가 ‘웃픈’ 교통사고 에피소드를 털어놓아 모두를 놀라게 한다.

 

9일(수) 저녁 8시 방송하는 ‘위장취업’(KBS Joy·채널S 공동 제작) 9회에서는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한국 민속촌 내 ‘귀신의 집’에 취업해 귀신 분장까지 감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홍윤화의 제안으로 ‘귀신의 집’에 취업하게 됐다는 사실을 뒤늦게 안 3인방은 “귀신, 진짜로 싫어한다”며 진저리를 친다. 특히 풍자는 “우린 (분장 안하고) 그냥 지나가기만 해도 사람들이 겁내”라고 너스레를 떨어 짠내 웃음을 안긴다.

 

잠시 후, 4인방은 귀신 분장을 하기 위해 모여 앉는데, 이때 풍자는 귀신과 관련된 지인의 교통사고 에피소드를 들려줘 모두를 얼어붙게 만든다. 그러자 신기루는 갑자기, “난 소형 SUV가 (날) 쳤는데도 몰랐다”면서 “귀신보다 내가 모르고 당하는 일이 나는 더 무섭다”라고 밝힌다. 풍자는 “(귀신 토크를) 이렇게 먹어버리네”라며 혀를 내두르고, 나머지 멤버들도 차보다 무서운 ‘신기루의 맷집’에 ‘입틀막’ 한다.

 

그런가 하면, 4인방은 서로의 이미지에 맞는 귀신을 ‘강추’하며 귀신 알바에 몰입한다. 풍자는 김민경에게 “언니는 민경 장군이니까, 무당 귀신이 어울린다”고 말하고, 신기루는 “그럼 풍자는 섹시한 구미호~”라고 외친다. 급기야 신기루는 “구미호는 털 분장이 국룰이지~”라며 풍자에게 분장 아이디어까지 제안한다. 홍윤화 역시 “먹다 남은 간도 이빨에 껴있어야..”라며 ‘풍자 몰이’(?)를 이어가, 구미호로 변신(?)할 풍자와 나머지 멤버들의 귀신 분장 모습에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의 ‘깜짝’ 귀신 분장과 민속촌 취업 도전기는 9일(수) 저녁 8시 KBS Joy와 채널S에서 방송하는 ‘위장취업’ 9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KBS Joy, 채널S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