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이네 각자도생' 에이스 헬스트레이너 유이, 까탈스러운 회원 하준도 꽉 잡았다!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3/08/30 [11:00]

'효심이네 각자도생' 에이스 헬스트레이너 유이, 까탈스러운 회원 하준도 꽉 잡았다!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3/08/30 [11:00]

 

 

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이 유이와 하준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 에이스 헬스트레이너 유이와 까탈스러운 회원 하준의 ‘득근득근’ 로맨스를 예고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정선, 제작 아크미디어)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능력으로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 ‘효심’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효심’의 헌신과 희생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의 주체적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해방 드라마다.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헬스트레이너 효심(유이)은 피트니스 센터의 에이스. 가족들을 뒷바라지하기 위해서는 열심히 벌어야 했기에 다른 트레이너들이 기피하는 새벽 운동까지 전담하며 회원들의 유치, 관리하는데 열과 성을 다하기 때문이다.

 

그 덕분에 피트니스 센터를 오픈하기 전 새벽시간에 혼자 운동을 하겠다는 까탈스러운 회원 태호(하준)도 효심이 담당하게 된다. PT를 거부하고 나홀로 운동을 강행하는 태호를 무너뜨린 효심의 비책 역시 특유의 성실함. 태호는 무례하게 구는 자신에게도 꿋꿋하고 헬스트레이너로서의 본분을 다하는 효심에게 조금씩 귀 기울이기 시작한다고.

 

오늘(30일) 공개된 커플 포스터는 그런 효심과 태호의 관계를 여실히 보여준다. 자신감이 넘치고 당당한 효심은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지으며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효심에게 헤드락이 걸린 태호는 별다른 저항이 없다. 스스럼없이 목과 어깨를 내어주며 오히려 함박 미소를 짓고 있다. 영락없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꽉 잡힌 순정남의 모습이다. 까탈스러운 회원 하준의 근육도 마음도 꽉 잡은 효심, 맡은 일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효심의 건강함에 어느새 스며든 태호, 보고만 있어도 근육이 생겨날 것 같은 건강하게 설레는 로맨스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제작진은 “오늘(30일) 공개한 커플 포스터는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효심과 태호의 관계를 표현하고자 했다. 아웅다웅하던 두 사람이 어떻게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워 나가는지, 운동을 하면서 근육과 함께 사랑도 커지는 효심과 태호의 ‘득근득근’ 로맨스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하며, “언제나 가족들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만 해왔던 효심은 태호를 만나 자기만의 인생을 생각하게 된다. 부모님을 모두 잃고 마음 둘 곳이 없어 외로움을 느끼던 태호는 효심을 만나 위로를 받고 마음의 안식처를 찾는다. 이렇게 서로를 건강하게 하는 로맨스 성장사는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오는 9월 16일 토요일 저녁 8시 5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아크미디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