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2’ 김준호, ‘독박즈’ 유일 싱글남 지적에 발끈 “(김지민) 사회적 와이프” 주장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4/03/07 [10:45]

‘독박투어2’ 김준호, ‘독박즈’ 유일 싱글남 지적에 발끈 “(김지민) 사회적 와이프” 주장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4/03/07 [10:45]

 

‘독박투어2’ 김준호가 “혼자만 아내가 없지 않냐?”는 ‘독박즈’의 지적에 “(김지민은) 사회적 와이프지”라며 발끈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9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0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독박투어’ 론칭 1주년을 맞아, 베트남 다낭으로 ‘리마인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지난 해 ‘독박투어’ 첫 여행지로 베트남 냐짱을 다녀왔던 ‘독박즈’는 이번에는 다낭으로 떠난다. 다낭 공항에 도착한 5인방은 격세지감을 드러낸 뒤, 곧장 ‘택시비 내기’ 독박 게임을 한다. 이때 김준호는 첫 여행지에서 했던 ‘독박투어 공식 게임’인 ‘아내에게 문자 메시지 보내서 답장 받기’를 다시 한번 하자고 제안한다. 그런데 홍인규는 “형은 (김지민이) 와이프는 아니잖아?”라고 ‘팩폭’을 투척하고, 김준호는 발끈해 “사회적 와이프지!”라며 맞선다. 이에 유세윤은 “소셜 와이프네~소와!”라고 받아쳐 ‘어나더 레벨’의 케미를 보여준다.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장동민은 “그럼 이거 어때? ‘나, 450만 원짜리 독박 걸렸어, 어떡하지’라는 문자를 단체로 보내자”라고 말한다. 그러면서 “아내의 답장에서 글자수가 가장 적은 멤버가 독박자가 되는 거다”라고 설명한다. 장동민의 의견에 동의한 ‘독박즈’는 이후 단체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잠시 후 김준호의 ‘사회적 와이프’ 김지민에게서 가장 먼저 답신이 온다. 그런데, 김준호는 “하차해”라는 김지민의 짧고 강렬한 답신에 화들짝 놀라 깊은 한숨을 쉰다, 반면, 장동민은 “아내가 ‘내가 내줄게 걱정하지 마요. 여보, 즐겨~’라고 답장을 보냈다. 둘째 낳고 산후조리 중이라 힘들텐데”라며 감동에 젖은 눈빛을 보인다. 나머지 멤버들도 속속 답장을 받는데 과연 아내들의 현실 반응이 어떠할지, 1년 만에 베트남으로 다시 떠난 ‘독박즈’의 다낭 여행기에 관심이 쏠린다.

 

“나만 아니면 돼!”를 외치는 ‘개그맨 찐친’ 5인방의 ‘리마인드’ 베트남 여행 현장은 9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