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를 기대해', "최다니엘-보아-임시완-김지원, 환상호흡 이유 여기 있었네!"

이상철 인턴기자 | 기사입력 2013/09/12 [14:47]

'연애를 기대해', "최다니엘-보아-임시완-김지원, 환상호흡 이유 여기 있었네!"

이상철 인턴기자 | 입력 : 2013/09/12 [14:47]
▲ KBS 2TV 2부작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 촬영현장 미공개컷     ©이상철 인턴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인턴기자] 지난 11일 저녁 베일을 벗은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KBS 2TV 2부작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연출 이은진)'가 촬영현장이 담긴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색다른 소재와 현실성 담긴 공감 스토리, 그리고 감각적인 영상미로 1부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며 각종 온라인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KBS 2TV 2부작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는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이 한 몫을 단단히 해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그런 가운데 최다니엘(차기대 역)-보아(주연애 역)-임시완(정진국 역)-김지원(최새롬 역) 네 배우가 찰진 호흡을 발휘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밝혀졌다.
 
최다니엘과 보아는 막간의 쉬는 시간을 이용해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는 것은 기본 서로 마주 보며 웃음 짓고 있는가 하면 김지원 역시 촬영장 막내로서 극강의 애교를 발산하며 아빠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모바일 게임에 푹 빠져있는 보아와 임시완은 물론, 거울왕자에 빙의한 모습부터 쪽잠에 빠진 최다니엘의 모습은 이들이 얼마나 작품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대목. 이처럼 웃음꽃이 넘실대는 촬영장 분위기는 배우들이 막강호흡을 발휘하는 원동력이 됐다.
 
특히, '연애를 기대해'를 완성도 있는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뜨거운 열의를 보여준 배우들은 서로 눈빛만 봐도 딱딱 맞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마지막까지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한편, 2부 방송을 앞두고 친근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는 KBS 2TV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는 오늘(12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아이오케이미디어)
 
<K-스타저널 이상철 인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