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경리, 민하, 애린 ‘응답하라 1994’ 카메오 출연

대세 드라마에 깜짝 등장하여 연기의 끼를 발휘할 예정.

임형빈 인턴기자 | 기사입력 2013/11/08 [12:25]

나인뮤지스 경리, 민하, 애린 ‘응답하라 1994’ 카메오 출연

대세 드라마에 깜짝 등장하여 연기의 끼를 발휘할 예정.

임형빈 인턴기자 | 입력 : 2013/11/08 [12:25]
 
<K스타저널 임형빈 인턴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 경리, 민하, 이유애린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7회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 나인뮤지스 (사진제공:스타제국)     © 임형빈 인턴기자

특히 멤버 경리는 지난 7월 tvN ‘푸른거탑’ 24화에서 ‘국민 분대장’ 김재우의 여자 후배 역으로 특별 출연하여 예쁜 외모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멤버 민하는 지난 6월 MBC 에브리원 '무작정패밀리 - 시즌2' 36회에 '민하'역으로 출연해 시트콤 연기에 첫 도전하여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유애린은 멤버들 사이에서 손꼽히는 타고난 예능 감각의 소유자로 탁월한 감과 다분한 끼를 가지고 있어 이번 연기 도전에서 숨겨왔던 끼를 발휘할 예정이다.
 
'응답하라 1994'에는 지금까지 많은 유명인들이 카메오로 출연을 했었는데, 나영석 PD를 비롯해 방송인 홍석천, 배우 김광규, 허경영 등 다양한 카메오가 등장했던 만큼 이번 나인뮤지스의 경리, 민하, 이유애린의 출연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지, 또 얼마나 극의 재미를 상승시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인뮤지스의 경리, 민하, 이유애린이 특별 출연한 '응답하라 1994' 7회는 오늘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며 지난 달 14일 컴백한 나인뮤지스는 첫 정규 앨범 '프리마 돈나(Prima Donna)'의 타이틀곡 '건(Gun)'으로 현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스타저널 임형빈 인턴기자] rpeter13@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