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 '한국 알콘 콘택트렌즈' 모델 재계약

이상철 인턴기자 | 기사입력 2013/12/05 [14:26]

소녀시대 윤아, '한국 알콘 콘택트렌즈' 모델 재계약

이상철 인턴기자 | 입력 : 2013/12/05 [14:26]
▲ 한국 알콘 모델인 소녀시대 윤아     © 이상철 인턴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인턴기자] 한국 알콘㈜이 자사의 1일 착용 콘택트렌즈 브랜드인 '데일리스(Dailies)' 와 '후레쉬룩(Freshlook)'의 모델로 소녀시대 '윤아'와 재계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윤아는 2년 연속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등의 한국 알콘 콘택트렌즈 및 렌즈 관리 용액 제품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이번 계약부터는 대만에서도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등의 얼굴로 활약하게 된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눈망울을 가진 최고의 스타로 꼽히는 소녀시대 '윤아'는 다양한 드라마와 CF, 화보 등을 섭렵하며 여신 미모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으며, 2012년부터 한국 알콘의 모델로 활동하였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라이트 브라운'을 포함한 CF에서 윤아는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하는 1일 착용 서클렌즈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와 함께 다양한 컨셉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녀시대 윤아는 지난 달 한국 알콘의 새로운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CF는 오는 2014년 1월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TV 등을 통해 온에어 된다.
 
한편, 한국 알콘 관계자는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눈빛 자신감을 몸소 보여주는 윤아 덕분에 그 동안 서클렌즈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는 '윤아 렌즈'라는 별칭을 얻는 등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앞으로도 한국 알콘의 다양한 활동과 혜택을 윤아를 통해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며 한류 스타인 윤아로 인해 대만에서도 높은 반응을 얻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한국알콘 '후레쉬룩 일루미네이트']
 
<K-스타저널 이상철 인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