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토]전현무 '저도 김연아 볼려고 참석했습니다'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3/04 [17:15]

[스타포토]전현무 '저도 김연아 볼려고 참석했습니다'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3/04 [17:15]

 

▲ 4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광장에서 열린 '대한민국 LPG E1과 함께하는 김연아 선수 귀국 환영회' 행사에서 MC 전현무가 참석하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4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광장에서 '대한민국 LPG E1과 함께하는 김연아 선수 귀국 환영회' 행사가 열렸다.


이날 '대한민국 LPG E1과 함께하는 김연아 선수 귀국 환영회' 행사에 MC 전현무가 참석하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한민국 LPG E1과 함께하는 김연아 선수 귀국 환영회' 행사는 김연아 선수의 CF 및 사회공헌 영상자료들을 상영하고 팬들이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여 답변을 듣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김연아 선수의 사진과 메세지가 담긴 오렌지 포토북도 판매하여 수익금 전액은 복지시설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민국 LPG E1과 함께하는 김연아 선수 귀국 환영회' 행사에 참석한 김연아 선수는 팬들과 만나 추첨을 통한 경품 제공, 팬들과의 레크레이션 게임과 팬들의 감사&응원 영상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