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아무도 오리지날 박지윤 성인식을 못따라간다"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3/10 [14:35]

박지윤, "아무도 오리지날 박지윤 성인식을 못따라간다"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3/10 [14:35]

▲ 중국 상해TV 예능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 가수 박지윤 편 방송 캡쳐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가수 박지윤 이 중국 상해TV 예능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 (MC 플레이제이 , 연출 김영익 PD)' 녹화현장 에 참석하여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지윤 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달콤커피 상암팬엔터점에서 '한위싱동타이' 의 MC 플레이제이 와 화기애애한 스타 인터뷰 에 참여했다. 

 

박지윤 과의 인터뷰에서 MC 플레이제이가 걸스데이 '썸씽(Something)' 과 박지윤의 '성인식' 중에 어떤것이 더 섹시하냐는 짖궂은 질문에 박지윤은 "많은 분들이 성인식을 따라해왔지만 아무래도 오리지날 박지윤 성인식을 못 따라가는것 같다" 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중국 상해TV 예능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는 배우 이종석, 이보영, 보아, 정웅인, 곽도원, 서현진, 미쓰에이, 틴탑, 박지윤 , 에픽하이, 레인보우, 파이브돌스, 티아라, 서인영, 가희, 비투비, 크레용팝, 마이네임 등과 이미 인터뷰를 진행한 중국의 대표적인 인기 한류 프로그램으로 김영익 PD 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 최고의 스타들만 인터뷰한다 " 캐치프레이지를 지향하는 한위싱동타이 는 중국 전역이 시청하고 2억명이 넘는 시청자가 한류 매니아인 프로그램이다" 라고 전했다.

 

박지윤의 인터뷰를 진행한 '한위싱동타이' 는 한국의 SBS 소셜TV 'SOTY'와 중국 상하이미디어그룹(SMG) 채널영 이 함께 제작하는 한중 합작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 중국 전역에 방영되는 중국 인기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가수 박지윤 인터뷰를 진행한 '한위싱동타이' 방송분은 10일(오늘) 공개 되었으며 'SBS 소셜TV 모바일 앱 'SOTY' 어플 다운로드 후 '한위싱동타이' 코너 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