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 커버 이미지 공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3/11 [14:22]

솔비,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 커버 이미지 공개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3/11 [14:22]
▲ 가수 권지안(솔비)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가수 솔비가 새 앨범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11일(오늘) 공개된 권지안(솔비)의 새 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의 커버 이미지에는 파스텔톤의 배경에 깜찍하고 귀여운 일러스트가 삽입돼 있어 따스한 봄기운을 물씬 풍기며, 상단에 위치한 기타 일러스트는 권지안(솔비)의 새 앨범이 기타 사운드가 전면에 나선 어쿠스틱 장르임을 시사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앨범 일러스트 작업에는 권지안(솔비)도 직접 참여했으며, 지난해부터 화가로 변신하여 한국에서의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일본에서도 전시회 개최를 앞두고 있어 일러스트를 통한 앨범 아트워크 참여가 낯설지 않다.
 
▲ 가수 권지안(솔비)의 새 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의 커버 이미지     © 이상철 기자

또한 솔비는 도서 '누가 뭐라고 해도 나답게' 를 발간하는 등 작가로도 데뷔해 그 동안 감춰왔던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해 왔다.
 
아티스트로의 변신을 꾀하는 이번 새 앨범에서 권지안(솔비)은 일러스트 외에도 작사와 전체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등 음반의 직접 참여비율을 한층 높였으며, 지난 주에는 실력파 뮤지션 우연주가 프로듀서로, 그리고 한국 최초의 브라스 펑키 밴드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세션맨들이 뭉친 '그루브 올 스타즈'의 제작자이자 프로듀서인 권명기가 권지안(솔비)과 함께 총괄 프로듀서로 합류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권지안(솔비)의 새 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은 오는 1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와 18일 오프라인에서 CD가 발매되며, 앞서 오는 13일에는 타이틀곡의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파스텔뮤직]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