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틴트 '큐티 소녀들의 화이트데이 기념 인증샷'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3/14 [14:39]

걸그룹 틴트 '큐티 소녀들의 화이트데이 기념 인증샷'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3/14 [14:39]
▲ 걸그룹 틴트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걸그룹 '틴트(메이,미림,미니,제이미,상미)'가 '화이트데이' 기념 꽃미모 인증샷을 공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3월 싱글 2집 컴백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틴트'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짜잔~! 화이트데이 기념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틴트의 사랑이 듬뿍 담긴 사탕 드시고 힘내세요! 팬들을 만날 생각에 매일 밤 잠 못 이루고 있네요! 곧 저희 틴트를 만나볼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며 팬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기념 인증샷을 공개한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틴트' 멤버들은 화이트데이 기념 사탕 꾸러미와 함께 저마다의 깜찍한 포즈로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러블리한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앙증맞은 표정은 수많은 삼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무엇보다 곧 발매될 앨범 준비로 잠자는 시간까지 아껴가며 연습에 매진중임에도 불구하고 팬들을 잊지 않는 모습은 팬들과 늘 함께 하고 있음을 엿보게 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걸그룹 '틴트' 소속사 관계자는 "팬들과 만나는걸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설레고 기쁜 마음으로 활동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좋은 앨범으로 보답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틴트는 지난 해 '첫눈에 반했어'로 데뷔하여 풋풋함과 상큼 발랄함으로 무장한 차별화된 컨셉으로 가요계에 핫한 센세이션을 불러 모았으며, 오는 3월 말 싱글 2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틴트 공식 트위터]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