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현-새론-성열, 풋풋한 느낌나는 '하이스쿨:러브온' 공식 포스터 공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7/01 [13:01]

우현-새론-성열, 풋풋한 느낌나는 '하이스쿨:러브온' 공식 포스터 공개!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7/01 [13:01]

▲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주연 포스터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오는 7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하이스쿨:러브온'이 공식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감성을 자극하는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 싱그러움이 물씬 풍기는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10일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2종은 신선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드라마의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어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성장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뜨겁게 만들고 있다. 
 
첫 번째 포스터는 남우현(신우현 역), 김새론(이슬비 역), 이성열(황성열 역) 세 주인공이 등장해 풋풋한 삼각로맨스 구도를 연출하고 있으며, 김새론을 중심으로 남우현과 이성열이 서로 등을 돌린 채 포스터 전면에 배치되어 있어, 김새론을 두고 펼쳐질 남우현과 이성열의 뜨거운 라이벌 대결과 삼각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천사이자 동시에 발랄한 소녀로 분한 김새론을 가운데 두고, 남우현은 캐주얼한 의상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자유분방한 성격을 드러내고 있는가 하면 이성열은 단정한 의상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반항아 매력을 표출하고 있으며, 서로 다른 개성으로 어필하고 있는 남우현과 이성열, 발랄하고 순수한 천사 김새론의 모습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두 번째 포스터는 싱그러운 녹음이 한창인 교정을 배경으로 개성만점 천국고등학교 학생들의 단체 사진이 담겨있어 교복을 입은 남우현과 김새론, 이성열은 각자 캐릭터에 어울리는 표정과 자세로 신선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고 있다.
 
왕성한 혈기와 톡톡 튀는 개성을 자랑하는 천국고 학생들의 유쾌하고 자유로운 모습 또한 앞으로 학교에서 펼쳐질 흥미진진한 사건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총 20부작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7월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된다.
[사진제공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