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토]성준해 감독, “지금까지와는 다른 판타지 성장드라마 선보일 것” (하이스쿨)

박윤우 인턴기자 | 기사입력 2014/07/08 [07:14]

[스타포토]성준해 감독, “지금까지와는 다른 판타지 성장드라마 선보일 것” (하이스쿨)

박윤우 인턴기자 | 입력 : 2014/07/08 [07:14]
▲ 7일 오후 '하이스쿨:러브온' 제작발표회가 열려 성준해 감독이 취재진과 질의응답을 갖고 있다.     ⓒ 사진: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글 : 박윤우 인턴기자/ 사진: 이상철 기자] KBS2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제작발표회가 인피니트 남우현과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신현탁, 해령, 김민영 등이 참석한 가운데 7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성준해 감독은 어떤 내용을 담을 것이며 기존 성장드라마와 비교해 무엇이 차별화 되었는지를 묻는 질문에 “판타지라는 요소를 넣은 것이 차별화 되었으며 재미만을 위한 것은 아니다.”라고 답변했으며 “현재의 교육환경과 학교문제가 지금까지 보아왔던 시각이 아니라 판타지적인 요소가 결합되어 평범한 학생들 틈에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가 교실안으로 들어가 학교문제를 풀어내는 것이 이전 성장드라마와는 차별화 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7월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K-스타저널 박윤우 인턴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yoonnimim@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