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열-김새론, 비 내리는 편의점 앞서 설레이는 첫 만남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7/08 [09:21]

이성열-김새론, 비 내리는 편의점 앞서 설레이는 첫 만남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7/08 [09:21]

▲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이성열과 김새론 스틸컷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오는 7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하이스쿨:러브온'의 주인공 이성열과 김새론이 비 속에서 마주 선 스틸컷이 공개돼 궁금증을 낳고 있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주인공 이성열(황성열 역)과 김새론(이슬비 역)이 비 내리는 편의점 앞에서 마주 서 있는 스틸컷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첫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새론은 비에 젖은 채 낡은 인형을 껴안고 있으며, 마치 버려진 고양이 같은 모습으로 비 속에서 떨고 있는 모습은 보호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우산을 든 이성열은 비를 맞고 있는 김새론을 발견하여 무심한 듯하지만 왠지 모를 자상함이 깃든 눈빛으로 새론을 향해 돌아선다. 
 
마주 선 두 사람 사이에는 미묘한 기류가 흐르며 설레는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으며, 김새론은 호기심이 가득한 눈으로 성열이 든 우산을 바라보고, 그런 새론을 바라보는 성열의 눈에도 호기심과 함께 따듯한 감정이 밀려온다. 
 
극 중 이슬비는 차갑고 무표정한 이성열을 유일하게 웃게 만드는 존재가 되며, 이들의 첫 만남은 한 여름 뜻밖에 내리는 시원한 소나기처럼 불현듯 찾아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로, 총 20부작이며 오는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