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청순한 아름다움과 성숙미를 물씬 풍기는 스틸컷 공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7/09 [09:54]

김새론, 청순한 아름다움과 성숙미를 물씬 풍기는 스틸컷 공개!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7/09 [09:54]

▲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김새론의 스틸컷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오는 7월 11일 첫 방송 예정인 '하이스쿨:러브온'의 김새론이 교복을 입고 천진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의 김새론(이슬비 역)이 교복을 입고 청초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새론은 화이트 톤에 체크무늬가 가미된 교복을 입고 밝은 표정을 짓고 있으며, 길게 늘어뜨린 웨이브 머리와 도자기 같은 깨끗한 피부는 김새론의 청순한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최근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성숙미를 물씬 풍기고 있는 김새론은 완벽한 비율로 교복을 소화하며 발랄한 여학생으로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조금은 수줍은 듯 천진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새론은 그야말로 드라마 속 천사 이슬비를 떠오르게 하고 있어 새롭게 도전하는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작들에서 무겁고 어두운 이미지가 강했던 김새론은 "이번 드라마에서는 밝고 명랑한 캐릭터를 통해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 가게 될 것이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히기도 했으며, 인간을 구하기 위해 날개 잃은 천사가 되는 김새론의 연기 변신과 함께 '하이스쿨:러브온'의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