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NU'EST), 컴백 첫 무대서 '남자답고 절도 있는 안무'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7/11 [22:07]

뉴이스트(NU'EST), 컴백 첫 무대서 '남자답고 절도 있는 안무'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7/11 [22:07]

▲ 그룹 뉴이스트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쳐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데뷔 2년 만에 정규 1집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로 10개월 여 만에 컴백한 11일(오늘)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방송을 마친 뉴이스트가 남자답고 절도 있는 세련된 안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컴백 첫 무대를 가진 뉴이스트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굿바이 바이(Good Bye Bye)'의 서정적인 분위기에 맞춰 잘 짜여진 절도 있는 안무를 선보여 남자로 변신한 모습을 다시 한번 인증 했다.
 
특히 슬림 한 정장 스타일의 네이비 의상으로 특유의 스타일리시 함을 살린 뉴이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성장하고 변화한 모습을 완벽히 선보이며 팬과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한편, 그룹 뉴이스트는 지난 9일에 공개된 정규 1집 앨범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를 통해 소년에서 남자로 성숙해진 변신을 예고 하고 있다.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