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신 개념 역조공으로 女心 사로잡다 '남다른 특급 팬서비스'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7/28 [14:52]

뉴이스트, 신 개념 역조공으로 女心 사로잡다 '남다른 특급 팬서비스'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7/28 [14:52]

▲ 그룹 뉴이스트(NU'EST)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정규1집 '뉴이스트 더 퍼스트 앨범 리:버스(NU'EST The First Album [Re:BIRTH])'를 발매 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그룹 뉴이스트가 특급 팬 서비스로 팬심을 사로 잡고 있다.
 
해외 팬이 국내 팬에게 조공을 하는 신개념 조공으로 화제가 되었던 뉴이스트는 컴백과 동시에 인기가요 방송 현장을 찾은 팬들과의 깜짝 팬 미팅과 팬사인회을 시작으로 팬들과의 깜짝 만남을 통해 팬 사랑을 인증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일(일)에는 멤버인 백호가 21일(월) 자신의 생일을 앞두고 팬들에게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는 하는 역조공 깜짝 팬 미팅을 열기도 했으며, 이날 팬 미팅에서는 백호의 역조공뿐만 아니라 멤버들과의 허그회도 함께 진행해 현장에 모여있던 200여명의 팬들을 감동 시키기도 했다.
 
이날의 깜짝 팬 미팅 뿐만 아니라 서울과 부산, 대구 등에서 팬 사인회를 열어 찾아가는 팬 서비스를 실행 하기도 했으며, 음악방송의 대기실에서는 현장을 찾은 팬들의 휴대폰에 직접 셀카를 찍어주는 이벤트와 방청을 대기 중인 팬들과 영상통화를 하는 등 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뉴이스트 멤버들은 "10개월여의 긴 공백기 동안에도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면서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직접 고안해내고 있다. 또 멤버들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서울뿐만 아니라 지방에 계신 팬들과도 만날 수 있는 방법들을 생각 하고 있다. 기대해달라"고 팬들을 향한 사랑을 내보이기도 했다. .
 
한편, 그룹 뉴이스트는 정규 1집의 타이틀곡인 '굿 바이 바이(Good Bye Bye)'를 통해 소년에서 남자로의 완벽한 변신을 인정 받으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사진제공: 플레디스]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