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31일(오늘) 월간 윤종신 7월호 'BAT GIRL' 발표 예고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7/31 [14:44]

윤하, 31일(오늘) 월간 윤종신 7월호 'BAT GIRL' 발표 예고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7/31 [14:44]

▲ 가수 윤하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가수 윤하가 올해 들어서만 벌써 다섯 번째 음악인들의 선택을 받으며 콜라보레이션 작업에 참여했다.
 
윤하는 오늘(31일) 월간 윤종신 7월호 'BAT GIRL' 발표를 앞두고 있는데, 이는 윤종신과 윤하의 만남으로 발표 전부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던 화제작이다.
 
윤하는 올해 들어서만 벌써 다섯 번째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완성했는데, 강승원, 정준영, 저스틴오, 타블로, 윤종신까지 장르도 천차만별 개성도 각양각색의 아티스트의 러브콜을 받은 셈이다.
 
특히, 윤하만의 맑은 보컬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바탕으로 한 경험은 물론, 음악에 대한 다양한 흡수력이 더해져 다양한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비롯하여 OST 관련 러브콜도 끊이지 않는 상황이다,
 
윤하 소속사 위얼라이브 관계자는 "윤하가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작업을 통해 음악적으로 더욱 풍성한 매력을 팬들에게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월간 윤종신' 작업도 굉장히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개성이 뚜렷한 두 사람이 만나 어떤 음악을 들려주게 될 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윤하는 뮤지션들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은 물론, 드라마 OST, 나레이션 참여 등 자신만의 목소리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오는 9월 10일 일본 컴백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위얼라이브]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