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토]엠블랙 승호-천둥-미르 '상남자들다운 포즈'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8/01 [10:41]

[스타포토]엠블랙 승호-천둥-미르 '상남자들다운 포즈'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8/01 [10:41]

▲ 31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한 엠블랙 미르, 승호, 천둥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강남 로데오거리에 베를린, 상하이에 이어 전세계 3번째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를 7월 31일(목) 오픈하고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날 열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포토월 행사에서 엠블랙 미르, 승호, 천둥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레인보우, 샤이니 민호, 슈퍼주니어 은혁, 엠블랙등 패션을 리드하는 유명 셀럽들이 대거 참석하여 매장 오픈을 축하했다.
 
또한 서울을 대표하는 젊은 사진가들, 타이포그래피 그리고 비쥬얼 아티스트 등이 함께 완성한 ‘서울’ 고유의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해낸 작품들이 공개되며 오리지널스 만이 표현해 낼 수 있는 독특한 파티가 진행 됐다.
 
새롭게 오픈한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는 서울이라는 도시의 컨셉과 문화, 라이프를 표현하고자 서울 사람들의 직접적인 목소리가 담긴 매니페스토를 완성하고 이를 아트로 승화시켰으며, '서울. 무한한 가능성(Seoul. Infinite Possibilities)'이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한국 문화를 현대적으로 표현해 줄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품을 구상했고, 완성된 작품들이 새로운 매장의 외부와 내부 인테리어에 활용, 전시했다.
 
또한, 국내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들었던 오리지널스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이며, 특별히 서울 고유 정서를 담은 'ZX FLUX Seoul'을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250족 한정 판매한다.
[사진제공: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