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하이스쿨:러브온' 촬영장에서 즐거운 생일파티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8/06 [11:30]

김새론, '하이스쿨:러브온' 촬영장에서 즐거운 생일파티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8/06 [11:30]

▲ '하이스쿨' 촬영장에서 생일을 맞은 김새론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촬영장에서 생일을 맞은 김새론을 위해 '하이스쿨' 스태프들이 깜짝 파티를 마련했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의 스태프들이 바쁜 촬영 일정 중에 생일을 맞은 김새론(이슬비 역)을 위해 조촐한 생일 파티를 마련해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해주고 있다.
 
지난 7월 31일, 바쁜 촬영 일정 속에 생일을 맞은 김새론은 '하이스쿨' 제작진이 마련해준 생일파티에서 동료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새론은 생일 케이크 앞에서 브이를 그려 보이며 발랄하게 미소를 짓고 있으며, 김새론은 바쁜 와중에도 자신의 생일을 챙겨 준 스태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그 동안 함께 고생하며 촬영을 같이 한 스태프들의 진심이 담긴 자리여서 더 특별한 것 같다"고 밝혔다.
 
공개된 또 한 장의 사진에는 김새론이 극 중 비 오는 날 쓰레기통에서 찾아 애지중지 하게 된 인형과 함께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최근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한 층 성숙한 미모를 발하고 있는 김새론은 '하이스쿨'을 통해 더욱 다양한 매력들을 보여주며 성인 배우로의 성장에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족 같은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고 있는 '하이스쿨'의 배우와 스태프들은 조촐하나마 김새론의 생일 파티를 통해 더욱 친밀함을 쌓으며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하이스쿨' 지난 주 방송에서는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된 이슬비가 체육시간 친구들에게 공으로 여러 차례 공격을 당하며 호된 신고식을 치렀으며, 이번 주 방송에서는 초긍정 에너지를 발휘해 친구들과 우정을 쌓아 갈 이슬비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로, 이번 주 금요일(8월8일)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