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날들', 배우 최재웅-슈퍼주니어 규현 추가 캐스팅!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4/08/28 [00:44]

뮤지컬 '그날들', 배우 최재웅-슈퍼주니어 규현 추가 캐스팅!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4/08/28 [00:44]

▲ 배우 '최재웅'과 슈퍼주니어의 '규현'     © 온라인뉴스팀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지난해 성공적인 초연에 이어 올 연말 재연을 앞둔 뮤지컬 '그날들'에 배우 '최재웅'과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추가 캐스팅으로 공개 되었다.
 
2014년 10월,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그날들'은 유준상, 강태을, 오종혁, 지창욱 등 초연 배우들의 대거 합류로 끈끈한 팀워크가 기대되는 공연으로 꼽히고 있다.
 
이어 지난 초연 공연에서 안정적인 가창력,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 등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최재웅이 다시 합류하고,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뮤지컬 배우로써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배우 최재웅은 지난해 초연에서 '무영'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았는데, 올 재연 공연에서는 지난해 맡았던 역할의 상대 배역인 '정학'역을 맡아 파격적인 도전을 시도한다.
 
뮤지컬 '그날들'의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최재웅은 자신이 맡은 배역에 대한 캐릭터 소화 능력이 탁월하다. 그래서 뮤지컬 '그날들' 내 메인 캐릭터인 정학, 무영 모두 소화가 가능할 것으로 판단되었고, 초연 때보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아 프로덕션 측에서 먼저 배역 변경에 대해 제안을 했다."고 전했다.
 
그리고 그룹 활동, 개인 방송 활동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해를 품은 달', '싱잉 인 더 레인' 등 올 해에만 세 번째 뮤지컬 작품에 도전하는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무영'역으로 합류한다.
 
'무영'역은 여유와 위트를 지닌 자유로운 영혼의 캐릭터로 평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준 규현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역할로 뮤지컬 '그날들'이 故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로 만들어진 뮤지컬인 만큼, 과연 규현이 새롭게 편곡된 명곡들을 어떻게 소화할 지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최재웅, 유준상, 강태을, 오종혁, 지창욱 등 초연 멤버들의 대거 합류, 그리고 이건명, 김승대, 김지현, 신다은 등 실력파 뉴 캐스트들의 캐스팅 공개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14 뮤지컬 '그날들'은 오는 10월 21일부터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 무대에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8월 28일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사진제공: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