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프로야구경기, 현명하게 대비하는 법!

자외선 차단제, 쿠션 등… 출출함 달래줄 호두과자 같은 간식도 필수

이대연 | 기사입력 2012/04/13 [09:49]

장시간 프로야구경기, 현명하게 대비하는 법!

자외선 차단제, 쿠션 등… 출출함 달래줄 호두과자 같은 간식도 필수

이대연 | 입력 : 2012/04/13 [09:49]
 
▲ 원조 학화호두과자가 목동야구장점에 입점했다     © 이대연
2012 프로야구 정규시즌이 시작됐다. 진정한 프로야구 마니아라면 경기를 제대로 관람하기 위한 준비물들을 체크해야 할 시기다. 응원팀에 맞는 모자나 선수유니폼 등 야구용품은 야구장의 분위기를 한껏 느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글러브는 파울이나 홈런 볼을 잡는 데도 효과적이다.

 
대체로 야구 경기 시간은 3~4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국내 프로야구 최장시간 경기인 2001년 두산과 LG의 경기는 무려 5시간 45분 동안 진행됐다. 이처럼 오랜 시간 야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피부 자외선 노출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작은 쿠션 등을 준비해 허리에 무리가 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도 유용한 방법이다.
 
장시간 관람 시 느껴지는 시장기를 해결하기 위한 야구장 간식 또한 이제는 필수품이다. 최근에는 경기 관람이나 응원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이 유행하고 있다. 이번 2012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목동야구장에 입점한 ‘원조 학화호두과자’도 많은 야구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원조 학화호두과자’는 인공감미료나 방부제 없이 재료 고유한 맛을 살려 야구를 즐기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편 간식이다. 불포화지방산을 다량 함유해 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꼽히는 큼직한 호두 한알과 엄선한 팥으로 앙금을 만들어 야구장을 찾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수 있다.
 
현재 원조 학화호두과자는 목동야구장점 외에도 지속적인 판매점 가맹사업을 펼치고 있다. 서울 홍제점, 수원 권선점, 안양 호계점 등 전국 가맹점과 서초점 ‘학화카페’로 좋은 반응을 얻어온 원조 학화호두과자의 구매 문의 및 판매점 가맹문의는 원조 학화호두과자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02-584-3370)를 이용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