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일본 정규 1집 앨범 오리콘 데일리 1위! 일본 유명 가수들도 막지 못한 근짱 파워

박승희 기자 | 기사입력 2012/05/31 [10:40]

장근석, 일본 정규 1집 앨범 오리콘 데일리 1위! 일본 유명 가수들도 막지 못한 근짱 파워

박승희 기자 | 입력 : 2012/05/31 [10:40]


 

[K-스타저널 박승희 기자] 배우 장근석이 어제 30일, 일본 정규 1집 앨범「Just Crazy」를 발매하자마자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장근석의 일본 정규 1집 앨범「Just Crazy」은 발매 전 선주문만 13만장,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일찌감치 대박을 예감케 했다.

 

이미 장근석은 작년 4월 데뷔 싱글「Let me cry」로 오리콘 데일리는 물론 위클리 차트 1위를 차지, 아시아 솔로 아티스트의 데뷔 싱글로는 첫 1위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일본 열도 내 근짱의 위엄을 널리 알린 바 있다.

 

특히, 데일리 1위를 차지한 장근석의 첫 일본 정규 앨범은 같은 날 발매한 일본 유명 가수들의 신보와 큰 격차의 판매고로 1위를 차지해 놀라운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또한, 장근석의 일본 첫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한 스페셜한 이벤트들도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일본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니코니코 생방송’에서 진행된 장근석의 첫 앨범「Just Crazy」릴리스 기념 24시간 특집방송에는 발매 당일인 어제(30일) 이미 방문자 수 25만 명을 돌파하는 뜨거운 열기를 보였으며, 일본 오다이바 비너스포트 교회 광장 옆 대형 레스토랑 ‘청용문’에서 진행되는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에도 몰려온 팬들로 자리가 만석을 이루었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발을 동동 굴렀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근석은 ‘2012 장근석 아시아 투어 <THE CRI SHOW 2>’의 7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요코하마,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와 상해, 심천, 대만, 태국 등 중화권 동남아 4개 지역에서 아시아 투어를 대대적으로 열 예정이다.

 

(사진제공:와이트리미디어)

 

[K-스타저널 박승희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