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쉬즈' 선배 가수 '백지영'에게 CD 전달 '훈훈한 선후배 만남'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06/04 [11:51]

걸그룹 '쉬즈' 선배 가수 '백지영'에게 CD 전달 '훈훈한 선후배 만남'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06/04 [11:51]


4인조 신예 걸그룹 ‘쉬즈’가 선배 가수 백지영의 응원 속에 파이팅을 다짐했다.
 
 
‘날개춤’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무서운 신인 ‘쉬즈’의 멤버 태연, 지영, 진아, 세연은 지난 6월 2일 MBC ‘쇼!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내 맘대로’ 무대를 가졌다. 이 날 ‘쉬즈’는 ‘쇼!음악중심’에 대기실에서 선배 가수 ‘백지영’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공개한 사진에서 ‘쉬즈’는 대선배인 가수 ‘백지영’에게 이번 타이틀곡인 ‘내 맘대로’가 수록된 씨디를 전달하고 있다. ‘쉬즈’는 씨디를 전달하며 감격에 겨운 듯 벅찬 표정을 짓고 있으며 ‘백지영’은 환한 표정으로 ‘쉬즈’와의 첫 만남에 대한 기쁨을 감추지 않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의 백지영과 ‘쉬즈’는 함께 손을 볼에 가져다 대고 ‘뿌잉뿌잉’포즈를 취하며 환하고 웃고 있어 훈훈한 선 후배의 정을 엿 볼 수 있다.

‘쉬즈’는 멤버 전원이 유명 예대에서 보컬을 전공, ‘예대 보컬 전공 올스타즈’ 걸 그룹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걸그룹으로 멤버 네 명 모두가 메인 보컬을 맡을 수 있는 실력을 갖추고 있고 음색이 모두 달라 다양한 음악을 추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각 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팔을 벌린 후 몸을 좌우로 흔드는 일명 ‘날개춤’은 시선을 사로잡았다.

‘쉬즈’는 “우리가 ”춤도 잘 소화하는 보컬돌‘을 표방하고 있는데 백지영 선배님은 춤과 노래를 모두 완벽히 소화하시는 선배님이시고, 우리의 롤모델이다. 백지영 선배님 같은 가수가 꼭 되고싶다”고 바램을 밝혔다.

한편, ‘쉬즈’는 버클리 음대 출신의 프로듀서 젠틀맨이 진두지휘해 탄생한 곡인 ‘내 맘대로’로 현재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가수 백지영은 3년만에 발표한 댄스곡 ‘Good Boy'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으며 섹시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로 원조 섹시퀸의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사진제공: 라인엔터테인먼트 )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