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日싱글앨범,일본 예약 판매 차트 1,2위 동시 석권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07/20 [12:24]

인피니트 日싱글앨범,일본 예약 판매 차트 1,2위 동시 석권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07/20 [12:24]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인피니트의 일본 새 싱글 ‘쉬즈 백<She’s Back>’이 일본 예약 판매 차트 1o2위에 동시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인피니트는 지난 17일, 8월29일 발매 될 세 번째 싱글 ‘쉬즈 백<She’s Back>’ 의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앨범발매를 한달 여 앞둔 시점에도 불구하고 판매시작과 동시에 한정판,통상판 앨범이 타워레코드 예약 판매 순위차트 1o2위에 나란히 올라 새 앨범에 대한 일본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이어 HMV예약 판매 차트에서도 한정판 앨범이 2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같은 앨범(한정판o통상판)이 동시에 차트 1,2위를 차지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음반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 인피니트, 타워레코드 예약판매 차트 1,2위 동시 석권     © 최주연 기자


  인피니트는 지난 해 11월 첫 일본 싱글 <BTD(Before The Dawn)>가 선주문 7만장을 기록하며 정식으로 데뷔도 하기 전에 각종언론의 인터뷰 요청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어 두 번째 싱글 ‘비 마인<Be Mine>’이 오리콘 일간 싱글차트 2위를 차지하며 일주일 만에 5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얼마 전 총6만명 규모의 전국 단독 아레나 투어 개최까지 결정 돼 일본 내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추격자’로 국내 모든 음악프로그램 1위를 석권하며 ‘대세돌’을 넘어 가요계 정상에 선 인피니트는 28일 태국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으로 활동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