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감성 발라드 '남자도 우나요' 발매 동시와 차트 올킬

박승희 기자 | 기사입력 2012/07/30 [21:24]

다비치, 감성 발라드 '남자도 우나요' 발매 동시와 차트 올킬

박승희 기자 | 입력 : 2012/07/30 [21:24]
[K-스타저널 박승희 기자] 가요계의 마이다스 손 작곡가 신인수의 프로젝트 <THE S>의 첫 주자로 나선 최고의 여성 듀오 다비치가 변함없는 차트 파워를 보여주었다.

30일, 신인수의 프로젝트 <THE S>의 첫 주자로 감성발라드 곡 '남자도 우나요'를 디지털 싱글로 공개한 다비치는 발매와 동시에 멜론,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하며 대박 행진을 예고하고 있다.

 


 
다비치가 부른 '남자도 우나요'는 <THE S>의 첫 번째 곡으로 이별에 아파하는 여자의 심리를 마치 현미경으로 들여다보듯 예리하고 섬세하게 포착해 그려내고 있는 곡이다.

특히 신인수와 환상의 콤비를 자랑하는 작사가 조은희가 신인수의 20주년 기념 앨범 <THE S>를 축하하기 위해 적극 지원 사격에 나서 한번쯤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공감할 가사에 서정성 깊은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인수표 감성 발라드로 새롭게 탄생되었다.

90년대 핑클, SES, HOT 부터 2000년대 김범수, 다비치, 바비킴, 걸스데이에 이르기까지 주옥 같은 감성 발라드부터 팝, 소울, 알앤비, 록, 댄스 등 모든 음악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히트곡들을 만들어낸 트레디셔널 송 메이커 신인수는 20여 년간의 음악 인생을 담아낸 앨범 <THE S>를 제작해 화제를 모아왔다.

<THE S>는 스타트를 끊은 다비치가 특유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자랑하는 '남자도 우나요'로 발매와 동시에 히트예감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후 참여가수가 누구일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pop의 부흥기를 일궈낸 신인수 작곡가가 직접 기획과 제작에 나선 <THE S>는 신인수 작곡가의 감성이 담긴 신곡들과 그동안 사랑 받았던 히트곡들의 리메이크 버전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프로젝트로, 한 앨범에서는 절대 한꺼번에 접할 수 없었던 최고의 가수들이 모여 그의 음악에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K-스타저널 박승희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